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내달 5일 오픈
권녕찬 기자
2023.06.01 13:41:29
엘시티 소재 프리미엄 워터파크…'100원에 쏜다' 이벤트 실시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친환경 기업이자 기업가치 제고 플랫폼 이도(YIDO)는 1일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프리미엄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를 7월 5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산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 야경 모습. 제공=이도

클럽디 오아시스는 총 3만383㎡(9190.9평) 규모로 최대 35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다.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까지 자리잡았다. 해운대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클럽디 오아시스에 상당 수 국내외 관광객들이 몰려 새로운 명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도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일 총 20명을 추첨해 스파와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디 오아시스 통합권을 단돈 '100원'에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클럽디 오아시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댓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6월1일부터 6월30일 오픈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럽디 오아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그랜드 오픈 피드를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피드에 리그램하고, 댓글 신청 및 친구 3명 이상을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은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 1박 숙박권과 클럽디 오아시스 통합권(스파&워터파크) 2매, 2등에게는 클럽디 오아시스 통합권(스파&워터파크) 2매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more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추석맞이 이벤트 이도, '대구 메리어트 호텔' 인수…레저 강화 '골프부터 비스트로까지' 클럽디청담 오픈 최정훈 이도 대표, 아시아 골프 파워 'Top10' 선정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클럽디 오아시스 출시를 통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레저 문화를 제공할 것"이라며 "부산 및 인근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클럽디 오아시스' 오픈 기념 이벤트. 제공=이도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