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이도,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사회공헌활동
권녕찬 기자
2023.02.24 17:31:01
'사랑의 자장면' 봉사활동…"ESG 활동 적극 실천"
밸류업 플랫폼 이도 임직원들이 지난 22일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사랑의 자장면' 봉사활동을 실시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이도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친환경 기업이자 기업가치 제고 플랫폼 이도(YIDO)가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도 임직원들은 지난 22일 인천서구노인복지관에서 약 450명의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자장면'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자장면 무료 급식을 위한 재료 구매와 손질·배식·청소 등 봉사 활동을 진행했으며, 이날 인천 서구 및 재인서구충청향우회 관계자들도 함께 했다.


그간 이도는 세계자연기금(WWF) 및 국제환경보전기관 W재단에 기금 기부, 의성 쓰레기산 처리 문제 동참, 텀블러와 머그잔 나누어쓰기 캠페인 등 환경 보전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내달 5일 오픈 최정훈 이도 대표, 아시아 골프 파워 'Top10' 선정 이도,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경력 채용 이도, 해운대 '엘시티 워터파크' 인수

또한 글로벌 재단 First Tee 기부, 사회적경제기업 돕기 '핸드인핸드'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올해도 무상 클럽디(CLUBD) 골프꿈나무 사회공헌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