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이도, 1기 체험형 인턴 채용…급여 "월 300만원"
권녕찬 기자
2022.12.14 14:18:14
내년 1월15일까지 서류 접수…2·3기도 모집 예정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친환경 전문 기업이자 기업가치 제고 플랫폼 이도(YIDO)가 2023년 체험형 인턴을 채용한다. 


이도는 청년 구직자에게 전문 분야의 직무 경험 제공과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체험형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턴 급여는 월 300만원이다. 


앞서 2021년 체험형 인턴 채용 시에도 같은 금액을 급여로 지급해 청년 구직자의 관심을 끌었다.


2023년 체험형 인턴 1기는 내년 1월15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오는 2월4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업무는 3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4개월간 서울 중구 본사 씨티스퀘어 및 각 현장에서 이뤄진다.

관련기사 more
이도,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경력 채용 이도, 해운대 '엘시티 워터파크' 인수 이도, 박세리와 함께 '골프 꿈나무' 육성 이도,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사회공헌활동

내년도 인턴 2기는 4월에 모집해 7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하고, 3기는 8월 모집 후 11월~2024년 2월 일정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도는 인턴 입사자들에게 무료 카페 라운지와 골프 레슨 및 시설 이용, 요가 수업 등 다양한 복지 혜택도 제공한다.


신청은 전국 대학생(졸업생 포함)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친환경 사업 분야 및 골프, 인프라, 부동산, 금융투자, 재무회계, 사업운영 등이다.


최정훈 이도 대표는 "이번 인턴 프로그램이 우리나라를 이끌 청년들의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