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이도-풀스윙, 내년 4월 '클럽디 청담' 오픈
권녕찬 기자
2022.11.15 13:59:05
풀스윙 최고 경영진 첫 방한…브랜드 강화 협약식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이도(YIDO)가 운영하는 골프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 D)가 미국 골프 시뮬레이터 전문 기업 풀스윙(Full Swing)과 브랜드 협력 강화에 나선다.

㈜이도와 풀스윙은 한국과 아시아에서 브랜드 협력 강화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와 정종찬 이도 최고전략책임자(CSO) 부사장, 풀스윙 라이언 도터스(Ryan Dotters) 대표이사(CEO) 및 제이슨 피에로(Jason Fierro) 최고운영책임자(COO) 등이 참석했다. 풀스윙 최고 경영진이 국내에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라이언 도터스 풀스윙 대표이사(좌)와 최정훈 이도(YIDO) 대표이사가 15일 브랜드 협력 강화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한 뒤 악수하고 있다. 사진=㈜이도

1986년 설립된 풀스윙은 멀티스포츠 시뮬레이터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PGA투어, 각종 골프 채널, 탑 골프스윙 스위트의 공식 시뮬레이터 파트너다. 타이거 우즈(Tiger Woods)가 직접 기술개발에 참여해 주목받은 회사이기도 하다.


특히 풀스윙 런치모니터는 프로선수와 일반 골퍼들에게 뛰어난 스윙 데이터와 실시간 볼 피드백을 제공한다. 풀스윙 키트는 5D AI 마이크로 레이더로 전체 볼 비행을 측정해 정확한 볼과 클럽 데이터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more
이도,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사회공헌활동 이도, 동해 저온물류 허브공장 본격 운영 이도, 부동산 전문운용사 '이도캐피탈자산운용' 출범 이도, 2023년 정기 임원 인사…6명 승진

이도와 풀스윙은 현재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고급 실내 골프 클럽인 '클럽디 청담' 오픈을 위해 협업하고 있다. 클럽디 청담에는 프라이빗 골프 레슨 시설은 물론 도심 스타일의 F&B, 다양한 골프용품 브랜드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국내 최초로 풀스윙 플래그십 센터가 운영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골프를 더욱 새롭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와 더불어 골프 꿈나무 사회공헌 및 메이저 아마추어 대회 유치 등 미래 꿈나무 지원 및 육성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언 도터스 풀스윙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한국에서 골프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