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이도 골프 '클럽디', 박세리 1기 꿈나무 프로젝트 돌입
권녕찬 기자
2022.03.03 11:24:54
전국 4개 골프장서 무상 사회공헌…오는 14일부터 모집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이도(YIDO)가 운영하는 골프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 D)는 3월부터 레전드 박세리와 함께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을 본격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클럽디 사회공헌은 아이들에게 골프 재미를 통해 도전정신 함양 등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충북 클럽디 보은(18홀)과 클럽디 속리산(18홀), 전북 클럽디 금강(36홀), 경남 클럽디 거창(27홀) 등 클럽디가 운영하는 전국 4개 골프장에서 연 3회 진행한다. 골프를 배우고 싶거나 프로선수를 꿈꾸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식사 및 숙박 등을 포함한 교육 관련 비용은 전액 무료다.


교육 대상은 각 골프장 및 기수별로 8~10명을 선발한다. 기수당 최대 40명, 연간 약 120명의 꿈나무들이 무상교육을 받을 수 있다. 첫 교육 대상인 1기 접수는 오는 3월 14일부터 4월13일까지다. 교육은 4월30일부터 주 2회씩 총 8회 진행한다. 


특히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 프로가 사회공헌에 동참한다. 박 프로는 선수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및 KPGA(한국남자프로골프투어) 프로 10여명도 코치로 함께 나선다.

관련기사 more
이도-풀스윙, 내년 4월 '클럽디 청담' 오픈 이도 골프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 첫 개최 이도 골프 '클럽디', 타이거우즈 '풀스윙'과 브랜드 협업 이도, 내달 7일까지 2022년 경력사원 공채

이와 함께 국내 대표 단체급식 업체인 삼성웰스토리도 동참해 꿈나무들에게 식사를 제공키로 했다. 글로벌 트래블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도 골프장 이동 등 교통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당사는 글로벌 화두인 폐기물 처리와 차별화된 골프 서비스를 통한 삶의 즐거움 제공 등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이번 사회공헌은 이윤을 지역과 함께 나누는 취지에서 마련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