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이도, 해운대 '엘시티 워터파크' 인수
권녕찬 기자
2023.03.09 14:19:08
명칭 '클럽디 오아시스'…오는 5월 오픈
부산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 야경 사진. 제공=이도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친환경 기업이자 기업가치 제고 플랫폼 이도(YIDO)가 부산 랜드마크인 해운대 엘시티 워터파크를 인수했다.


이도는 엘시티 PFV와 해운대 엘시티 워터파크 인수 및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도는 사업장 명칭을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로 정했다. 클럽디는 이도가 운영하는 레저 브랜드로, 클럽디 청담, 충북 클럽디 보은 등 5곳의 골프장 운영도 맡고 있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총 3만383㎡(9190.9평) 규모로 동시에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워터파크다.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에 위치해 있다. 4층 실내외 워터파크에는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 풀을 비롯해 실내 파도 풀장, 2개의 어트랙션, 키즈 슬라이드가 있다.

관련기사 more
클럽디 오아시스, 미스터멘션과 부산 관광 활성화 '맞손' "뷰가 예술" 해운대 핫플 '클럽디 오아시스'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수험생 40% 할인 이벤트 이도, 2024년 신입사원 공채

5~ 6층에는 사계절 해운대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급 수준의 스파 시설이 들어온다. 이도는 시설 보수 및 시범 운영을 통해 오는 5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이도는 클럽디 오아시스가 정상 운영에 착수함에 따라 부산 해운대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클럽디 오아시스의 방문객은 연간 50만명 이상으로 예상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부산의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으로서 클럽디 오아시스를 찾는 많은 분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해운대 관광 활성화 등 지역 경제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