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이도,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경력 채용
권녕찬 기자
2023.04.03 17:27:35
엘시티 소재 고급 워터파크…6월 오픈 예정
부산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CLUB-D) 오아시스' 야경 사진. 제공=이도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친환경 기업이자 기업가치 제고 플랫폼 이도(YIDO)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프리미엄 워터파크 '클럽디(CLUBD) 오아시스'의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로,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6층에 자리잡고 있다. 


4층 실내외 워터파크에는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 풀을 비롯해 실내 파도 풀장, 2개의 어트랙션, 키즈 슬라이드를 갖추고 있다. 5~6층에는 4계절 내내 해운대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급 스파 시설이 들어선다. 


앞서 지난달 이도는 엘시티 프로젝트금융투자회사(PFV) 클럽디 오아시스 인수 및 임대 계약을 완료했다. 시설 보수와 시범 운영을 거쳐 오는 6월 정상 오픈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이도, '대구 메리어트 호텔' 인수…레저 강화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내달 5일 오픈 오아시스, 원가 상승에 수익성 '뚝' 최정훈 이도 대표, 아시아 골프 파워 'Top10' 선정

금번 채용과 관련한 모집 분야는 ▲워터파크 운영 ▲워터파크 안전 ▲워터파크 시설관리 ▲ 워터파크 마케팅 ▲워터파크 운영지원(인사, 재무/회계, 총무) 등 전 분야다. 분야별로 일정 기간의 해당 업무 경험자면 지원 가능하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이번 채용을 통해 지역 고용 확대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클럽디 오아시스를 찾는 많은 분이 삶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