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코리안 아이언맨' 윤성빈, 젝시믹스 입는다
최양해 기자
2023.05.18 09:01:03
스켈레톤 세계 1위로 두터운 팬층 보유…해외 진출 탄력 기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젝시믹스 새 모델로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씨를 기용한다.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올해 글로벌 광고모델로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를 전격 기용했다고 18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강인한 체력과 에너지를 겸비한 윤성빈의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과 잘 부합하는 것으로 판단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윤성빈은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종목에서 아시아 최초 금메달을 획득한 국가대표 출신 선수다. '코리안 아이언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선수 활동 외에도 '뭉뜬 리턴즈', '골프왕'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과 개인 유튜브 채널 '아이언빈 윤성빈'을 통해 냉철하고 강인한 이미지와 상반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남녀노소를 불문한 두터운 팬층을 구축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중간배당 줄인 이유는 젝시믹스, '세계와 경쟁하다' TV 광고 공개 젝시믹스, 대만 진출 본격화…"年매출 100억 목표" 13만족 팔린 '젝시믹스 X-1', 경량화 모델 출시

올초에는 한국 예능 최초로 넷플릭스 1위를 기록한 '피지컬 100'에서 압도적인 피지컬로 또 한 번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최근 해외진출에 적극 나서고 있는 젝시믹스는 탄탄한 해외 팬층을 보유한 윤성빈과 시너지를 발휘해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다.


이달 초 광고(TV CF) 촬영을 마친 윤성빈은 카리스마 넘치는 맨즈 라인 화보를 먼저 선보였다. 윤성빈이 착용한 메인 제품 '액티브 플레이어 트랙자켓'은 가볍고 신축성 좋은 바람막이 소재에 메쉬 안감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고, 'XXMX' 로고 디테일의 '머슬핏 듀얼라이트 숏슬리브'는 기존 머슬핏 제품에서 한층 더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진정한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모델 윤성빈과 함께 이색적인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글로벌 고객과 소통은 물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올해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면서 애슬레저와 액티비티 모든 활동을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