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젝시믹스, 3년 연속 애슬레저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최양해 기자
2023.05.03 08:43:50
신뢰, 전환 의도 부문 고득점 획득…"소비자 만족도 호평"
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1위를 수상한 박성종 젝시믹스 그룹장(오른쪽)과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평가 지표로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활용한다.


젝시믹스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모든 영역에서 고른 득점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브랜드 신뢰와 전환 의도(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브랜드의 서비스와 제품을 바꾸려는 생각) 부문에서 고득점을 얻었다.


지난해 골프웨어와 키즈를 선보이며 패션 카테고리 다각화에 힘쓴 젝시믹스는 올해 해외시장 진출에 주력하고 있다. 애슬레저 업계 최초로 중국 상해에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설립하고, 물류 거점을 확보했다. 여기에 중국 내 생산기지 구축과 북경, 상해, 광주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 확대에도 적극 나서는 등 본격적인 중국법인 운영에 들어갔단 평가다.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입은 윤성빈, TV 광고 캠페인 공개 '코리안 아이언맨' 윤성빈, 젝시믹스 입는다 브랜드엑스코퍼, 1Q 매출 493억 '역대 최고' 경신 브랜드엑스코퍼, 은평구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 나선다

젝시믹스가 현재까지 진출한 국가는 총 55개국이다. 2019년 진출한 일본을 필두로 다양한 국가에 판매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