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젝시믹스, 33년 역사 '글로벌 보디빌딩 대회' 공식 후원
최양해 기자
2023.04.05 09:03:05
대만 개최 '2023 WNBF' 스폰서 참가…"대만 기점 新시장 개척 속도"
젝시믹스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2023 WNBF 타이완'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된 '2023 WNBF(세계 내추럴 보디빌딩 협회) 타이완'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WNBF는 1990년 미국 대회를 시작으로 33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다. 미국뿐만 아니라 한국, 중국, 호주, 캐나다 등 38개국 연맹이 설립돼 있으며, 5천명 이상의 아마추어와 프로가 활동하고 있다.


약물을 사용하지 않는 정통 보디빌딩을 지향하고 있는 단체인 만큼 WADA(세계반도핑기구) 방식과 폴리그라프(거짓말 탐지기) 검사를 실시하는 등 약물투여에 대한 엄격한 심사로 유명하다.


젝시믹스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이번 WNBF 타이완 대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대회 기간 참가 선수들과 스태프들을 위한 의류를 협찬했으며, 제품 체험과 구매가 가능한 부스를 운영했다.

관련기사 more
브랜드엑스코퍼, 1Q 매출 493억 '역대 최고' 경신 브랜드엑스코퍼, 은평구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 나선다 젝시믹스, 디자인에 기능성 더한 '골프 컬렉션' 출시 젝시믹스, 3년 연속 애슬레저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부스에는 레깅스, 브라탑, 언더웨어 등을 마련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0달러(약 4만3000원) 상당의 온라인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소셜미디어(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젝시믹스는 이번 대회 참여를 기점으로 더욱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올 하반기 호주 브리즈번에 개최되는 'WNBF 오스트레일리아' 대회에도 주관사의 요청으로 공식 후원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대만은 현재 젝시믹스의 해외 진출 국가 중 일본 다음으로 매출이 높은 주요 국가다. 지난해 매출은 2021년 대비 125.7%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2019년 진출 후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대만 지역을 시작으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보디빌딩 대회에 후원사로 참가해 기쁘다"며 "향후 다른 국가까지 영역을 넓혀, 해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