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젝시믹스, 2월 키즈 슈즈 판매 전월比 89% 증가
최양해 기자
2023.03.13 13:06:38
탈착 손쉬운 '데이라이트 코트' 수요 2배 이상 급증
젝시믹스 '키즈 데이라이트 코트'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 키즈 슈즈' 판매량이 전월 대비 89.1%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가볍고 탈착이 쉬운 편리함과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 부모 고객들의 구매가 늘어났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정상 등교와 새 학기 특수도 겹쳤다는 평가다. 젝시믹스 키즈 전체 판매량이 31% 오른 가운데, 슈즈 카테고리의 성장세가 더욱 두드러졌다.


특히 대표 인기 제품인 '키즈 데이라이트 코트' 판매량은 전월 대비 두 배 이상(105.7%) 급증했다. 탄력 있는 밴드를 삽입해 신발 끈을 묶지 않고도 아이들이 쉽게 착용할 수 있고,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아웃솔 전체에 고무소재를 적용해 접지력을 높인 제품이다. 남녀아 공용으로 6가지 색상을 출시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키즈 데이라이트 플로우' 판매량은 64.2% 늘었다. 두툼한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게 특징인 제품이다. 내구성을 높인 견고한 외형이지만 무게는 235g(200 사이즈 기준)으로 가벼워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3년 연속 애슬레저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젝시믹스, 'K-애슬레저 최초' 中 상해 단독 매장 개소 젝시믹스, 33년 역사 '글로벌 보디빌딩 대회' 공식 후원 '일상복'도 젝시믹스…애슬레저룩 판매 70% 껑충

하의 카테고리에선 '젤라 키즈 세미 부츠컷 팬츠'가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기능성 '젤라(XELLA)' 원단으로 제작해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하고, 부츠컷 디자인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활동력이 왕성한 아이들을 위해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슈즈와 하의 제품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며 "따뜻한 봄 날씨에 맞춰 야외활동이나 운동 시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