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젝시믹스, 2년 연속 '국내 애슬레저 1위 브랜드' 석권
최양해 기자
2023.01.18 11:04:35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MZ세대 압도적 지지
이건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마케팅그룹장이 수상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젝시믹스가 2년 연속 국내 애슬레저 1위 브랜드로 우뚝 섰다.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가 지난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해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브랜드별 매출액, 시장점유율, 기초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정한 뒤 전문가 평가·심의를 통해 수여 대상을 선정한다.


젝시믹스는 애슬레저룩 부문에서 함께 후보에 오른 4개 브랜드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지지를 얻은 덕분이다. 그중에서도 2030세대 비율이 전체 투자표자의 77.3%를 차지하며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에게 각광받는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젝시믹스는 지난해 골프와 키즈라인을 론칭하며 더욱 확장된 개념의 애슬레저룩을 선보였다. 골프라인은 5월 출시 후 두 달 만에 매출 20억원을 기록하며 시장에 연착륙했고, 키즈라인은 아동전용 레깅스를 포함한 기능성 운동복,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슈즈 등 카테고리를 다양화해 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2월 키즈 슈즈 판매 전월比 89% 증가 '배당 맛집' 브랜드엑스, 주당 40원 쏜다 젝시믹스 업은 '브랜드엑스', 5년째 최고 매출 경신 젝시믹스, '무게 230g' 초경량 러닝화 출시

젝시믹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K-애슬레저'를 알리고 있다. 현재 기업간거래(B2B)와 기업-소비자간거래(B2C) 방식으로 일본, 중국, 대만, 몽골, 인도네시아 등 약 55개국에 진출해 있다. 올해는 지난해 설립한 중국법인을 본격적으로 가동해 기존 온라인 판매채널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고객 확보와 인지도 제고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이밖에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신규 국가 진출 등을 모색할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선정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개발에 앞장서고 고객 가치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