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젝시믹스, 디자인에 기능성 더한 '골프 컬렉션' 출시
최양해 기자
2023.05.04 09:23:56
테리 집업 맨투맨, 스트레치 스커트 등 신제품 선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3 S/S 골프 컬렉션 화보.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2023 봄·여름(S/S) 시즌 골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에 기능성과 전문성을 더한 제품들로 구성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특히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XXMX' 로고와 봄∙여름철을 겨냥한 핑크, 그린, 블루 등 비비드 색상을 더해 활동적인 감성을 녹여냈다.


여성 제품군은 냉감 소재 기능성(쿨링) 니트 슬리브리스와 모크넥 숏슬리브, 수건처럼 보들보들한 테리 소재의 하프 집업 맨투맨, A라인과 플리츠 형태를 결합한 스트레치 스커트 등으로 구성된 신제품들을 출시했다.


이 가운데 '백 플리츠 스트레치 스커트 핑크'는 이너쇼츠가 결합된 스커트로 앞모습은 세미 A라인, 뒷모습은 플리츠 디자인으로 제작돼 스윙 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라는 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more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중간배당 줄인 이유는 젝시믹스, 대만 진출 본격화…"年매출 100억 목표" 13만족 팔린 '젝시믹스 X-1', 경량화 모델 출시 젝시믹스 입은 윤성빈, TV 광고 캠페인 공개

남성 제품군은 라운딩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활용도가 높게끔 제작했다. 아우터, 숏슬리브, 팬츠 제품 등을 대거 출시했다.


'디테처블 필드 아노락'은 소매를 탈부착할 수 있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스트레치 포멀 필드팬츠'는 사이드 라인에 신축성 좋은 니트 밴드를 넣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부연했다.


젝시믹스골프는 '애슬레저 골프웨어'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5월 론칭 이후, 일 평균 매출 3000만~5000만원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다. 올 3월부터는 프로골퍼 이주미 선수 후원에 나서며 시즌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을 이끌어내는 등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제고에도 힘 쏟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골프라인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 더욱 초점을 두고, 더욱 전문적인 제품 라인업을 갖출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지난해 골프웨어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