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HLB '리보세라닙' 병용요법, 치료효과 입증 外
이호정, 민승기, 최홍기, 정혜민 기자
2023.04.07 14:48:20

◆HLB '리보세라닙' 병용요법, 높은 생존률로 치료효과 입증


[이호정, 민승기, 최홍기, 정혜민 기자] HLB의 '리보세라닙'과 항서제약의 '캄렐리주맙' 병용요법이 암으로 유발되는 각종 지표들을 개선하고 면역체계를 강화해, 치료효과를 높이고 환자의 생존율을 현저히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암 전문 학술지 '프론티어스 인 이뮤놀로지(Frontiers in Immunology)'에 게재된 논문에 따르면, 중국 원저우의과대학에서는 83명의 진행성(advanced) 1차 간암 환자를 대상으로 42명의 환자(A군)에게는 리보세라닙+캄렐리주맙 병용요법을, 41명의 환자(B군)에는 소라페닙을 투여 후 1년간 치료효과를 측정했다. 임상 결과, A군에서 환자의 무진행생존기간(PFS)이 현저히 길었다. HLB와 미국 자회사 엘레바(Elevar Therapeutics)는 오는 5월, 미국 FDA에 간암 1차 치료제로 신약허가신청(NDA)을 목표로 현재 막바지 준비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광동제약, 어린이 해열진통제 '내린다시럽' 출시


관련기사 more
진양곤 HLB 회장 "계열사간 연구개발 협력 중요" HLB, 바이오 기업 전환 성공 HLB이노베이션 "5년내 매출 2배 성장 목표" 메디톡스, 코스메틱 시장 본격 진출 선언 外

광동제약은 스틱포 형태로 위생과 복용 편의를 높인 어린이 해열진통제 '내린다시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내린다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1포당 160mg)'을 주성분으로 감기로 인한 발열, 두통, 신경통, 근육통 등 통증에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4개월 영아부터 복용이 가능하며 12세 이하 아동에게 1일 5회(75mg/kg) 미만 투약을 권장한다. 내린다시럽은 스틱포 형태로 출시되어 복용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해열진통제 특유의 쓴맛을 없애고 포도향을 첨가해 어린이 환자의 복약순응도를 높인 것도 장점이다. 10포 단위 포장으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출시 1주년 이벤트 개최


GC녹십자웰빙이 국내 최초 구절초추출물 활용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인 '관절연골엔 구절초' 출시 1주년을 맞아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GC녹십자웰빙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인 '녹십자웰빙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관절연골엔 구절초'를 최대 4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4개월분 구매 시 '그린픽 뼈건강'을, 8개월분 이상 구매 시 '관절연골엔 구절초'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구절초 데이인 4월 9일 하루 동안 8개월분 이상 구매 고객에게 '관절연골엔 구절초' 2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1명에게는 봄나들이 여행을 위한 30만원 숙박권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