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대웅제약, 건기식 사업 본격화 外
민승기, 최홍기, 정혜민 기자
2023.03.28 16:01:50

◆대웅제약, 건기식 사업 본격화


[딜사이트 민승기, 최홍기, 정혜민 기자] 대웅제약은 온라인 직영몰 '대웅제약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올해부터 대웅제약은 과학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화하기로 했다. 대웅제약은 온라인 공식몰 '대웅제약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간 건강을 위한 '에너씨슬'과 장 건강을 위한 '락피더스', 혈행건강을 위한 '세노메가' 등을 중심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고객 신뢰도 1위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대웅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사업 전략의 핵심 키워드는 '고객 만족도 극대화'다. 대웅제약몰은 1:1 전문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영양사를 배치하고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와 효능·효과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JW신약, 탈모·손발톱무좀 치료제 론칭 심포지엄 성료


관련기사 more
휴온스랩, 단장증후군 치료 신약 개발 시동 外 루닛 의료 AI 솔루션 도입 의료기관 2000곳 돌파 外

JW신약은 탈모 치료제 '엘-크라넬알파액(성분명 알파트라디올)', 손발톱무좀 치료제 '로세릴네일라카(성분명 아모롤핀)'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15일 JW신약이 갈더마코리아와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한 데 따른 것으로 JW신약은 앞으로 갈더마코리아의 엘-크라넬알파액과 로세릴네일라카의 국내 영업·마케팅을 전담한다. JW신약은 엘-크라넬알파액과 로세릴네일라카 론칭으로 피부질환 치료제 시장 경쟁력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에이프로젠, "2023 바이오유럽서 바이오시밀러 가격 경쟁력 큰 호응"



에이프로젠이 글로벌 파트너링 행사에 참가해 바이오시밀러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 에이프로젠은 '2023 바이오유럽'에서 바이오시밀러 사업 경쟁력과 면역항암 이중항체의 높은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번 행사에서 컨퍼런스 구두 발표와 30여개의 바이오시밀러 유통사, 다수 빅파마와 개별 미팅 등을 진행했다. 에이프로젠이 개별미팅을 실시한 바이오시밀러 유통회사들 중에는 국내 선두 바이오시밀러 업체의 제품을 유통한 회사들, 글로벌제약사 바이오시밀러 제품 유통 회사들도 다수 포함됐다는 설명이다.


◆한국암연구재단-보령, 제22회 보령암학술상 후보자 모집



한국암연구재단과 보령이 오는 15일까지, 제22회 보령암학술상 수상 후보자를 모집한다. 보령암학술상은 5년 이상 종양학 분야 연구에 종사한 의사나 과학자가 지원 대상이며, 최근 3년간(2020년 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국내외 전문 학술지에 발표한 논문을 바탕으로 연구 업적을 평가한다. 업적심사위원회 심의와 운영위원회 심사를 거쳐 보령암학술상 수상자 최종 1인이 선정되며,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학술활동 진작을 위한 상금 3000만원이 수여된다. 보령암학술상은 매년 암 퇴치를 위한 연구로 국민 보건 향상에 공로를 세운 학자의 업적을 기리고자 한국암연구재단과 보령이 2002년에 공동 제정한 상이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김우호 교수의 제1회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 22년을 맞이한 보령암학술상은 '국내 종양학 분야 최고 권위를 가진 상'으로 인정받아 왔다.


◆다림바이오텍, 디카맥스 에브리원 출시



다림바이오텍이 고용량 비타민 D 복합 영양제 '디카맥스 에브리원'을 출시한다. 다림바이오텍은 2005년 '디카맥스 1000정'을 시작으로 다양한 성분 및 용량을 조합해 의료진과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파이프라인을 통해 비타민D 의약품 시장을 공략중이다. 1정 기준으로 뼈 건강에 필수 요소인 비타민D와 칼슘 외에도 피로 회복 및 활력 증진에 필요한 비타민B와 비타민C 그리고 비타민D 대사에 필수 보조인자이면서 당대사와 지질대사에 필수 요소인 마그네슘과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광동제약, 임직원 행복나눔 봉사 진행



광동제약은 장애인의 사회적 참여와 자립을 돕기 위해 '임직원 행복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임직원 행복나눔 봉사'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광동제약의 직원 참여형 봉사활동 프로그램이다. 이번 활동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에서 진행됐다. 굿윌스토어는 기업이나 일반인에게 물품을 기증받아 재판매하는 매장으로 장애인과 노인 등 경제적 약자를 우선 고용해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다. 이 곳을 통해 소비자는 좋은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판매 수익은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에 쓰인다.


◆GC녹십자웰빙, 4월 '도착보장 메가세일 프로모션' 진행



GC녹십자웰빙이 4월 봄을 맞아 건강에 좋은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도착보장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28일 단 하루동안 진행한다. GC녹십자웰빙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봄철 건강 관리에 좋은 신제품 'PNT 알로에 면역젤리'와 'PNT 비움 발효효소'를 비롯해 프로비던스 유산균, 위건강엔 그린세라 등 인기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만 원 이상 구매 시 GC녹십자웰빙 대표 유산균 제품인 '메타바이오틱스'와 다이어트 건강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삼진제약, 비타민C·비타민D 제품 선봬



삼진제약은 자사 컨슈머헬스 브랜드 위시헬씨에서 '비타민C 1000 액티브티알'과 '비타민D 4000IU 아연맥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타민C 1000 액티브티알'과 '비타민 D 4000IU 아연맥스'는 위시헬씨 브랜드의 대표품목인 하루엔진 시리즈처럼 안전한 보관에 신경을 썼으며 빛과 습기에 취약한 비타민을 보호할 목적으로 PTP 포장을 적용해 안심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합성 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 불필요한 부형제는 최소화하고 주성분인 비타민과 함께 엄선한 부원료들을 담았다는 입장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