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빗썸, BTC마켓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外
김가영 기자
2023.03.07 17:02:34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빗썸, BTC마켓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비트코인(BTC) 마켓 거래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7일까지 한 달 간이다.이번 이벤트는 이날 BTC 마켓 개편을 기념해 열리는 이벤트다. 이날 빗썸은 10종의 가상자산을 BTC 마켓에 신규 상장하고 기존 가상자산 97종을 원화마켓으로 통합했다.10종의 가상자산은 ▲슈퍼워크(GRND) ▲오브시티(ORB) ▲클레이스왑(KSP) ▲클레이다이스(DICE) ▲톡큰(TALK) ▲엔터버튼(ENTC) ▲펠라즈(FLZ) ▲퍼블리시(NEWS) ▲로아코어(ROA) ▲베리(BERRY) 등이다.


체인파트너스, 한국형 챗GPT 서비스 '네이티브' 출시 

체인파트너스는 6일 자회사를 통해 한국형 챗GPT 서비스인 '네이티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이티브는 챗GPT와 동일한 인공지능(AI) 채팅 서비스다. 단 한글 대화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챗GPT를 개발한 오픈AI가 지난 1일 첫 공개한 GPT 3.5 터보 모델을 서비스에 적용했다. 네이티브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의 모든 질문을 영어로 바꿔 대화한다는 점이다. 사용자가 네이티브에 한글로 질문하면 네이티브는 이를 자동으로 영어로 번역해 챗GPT와 대화 나눈다. 챗GPT가 영어로 답변한 내용은 다시 즉각 한글로 번역돼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라인, NFT지갑 '도시 월렛'과 日 '비트맥스 월렛' 통합 


네이버 라인(LINE)의 블록체인 플랫폼 자회사 라인 넥스트가 NFT(대체불가능토큰) 지갑 '도시(DOSI) 월렛'을 가상자산 관리 지갑 '라인 비트맥스 월렛'과 통합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통합 업데이트 이후 비트맥스 월렛 이용자들은 도시 월렛을 이용하게 된다. 이를 통해 양측의 이용자가 통합돼 총 360만명의 이용자가 도시 플랫폼에 합류하게 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고스트 프로젝트, NFT행사 '고퍼런스' 26일 개최 빗썸, 농협 외 다른 은행과도 계좌 발급 검토 중 팬시토큰, 2일 빗썸 상장 빗썸 부리또 월렛-오지스 파트너십 체결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