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빗썸 부리또 월렛-오지스 파트너십 체결
김가영 기자
2023.01.26 16:02:58
클레이스왑 이용자, 빗썸 부리또 월렛 통해 체계적 디지털 자산 관리 가능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웹3.0 디지털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대표 신민철)은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Ozy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오지스는 클레이튼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인 클레이스왑(KLAYswap), 폴리곤 기반 메시스왑(Meshswap)과 서로 다른 메인넷 간 자산 교환을 용이하게 지원해주는 크로스체인 플랫폼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 등의 개발사다.


양 사는 클레이스왑 서비스 연동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확장해 나가는 데 합의했다. 빗썸 부리또 월렛 이용자들은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의 여러 코인 간 스왑과 유동성 공급을 할 수 있다. 또한 추후 클레이튼 기반 프로젝트 지원을 위한 '드롭스(Drops)' 등의 서비스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MOU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서 회원들에게 서비스 출시와 동시에 클레이스왑의 코인 스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클레이스왑 이용자들도 빗썸 부리또 월렛을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디지털 자산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업계를 대표하는 여러 기업들과 손잡고 웹 3.0의 대중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USDC "인터넷만큼 빠르게 송금하는 시스템" 빗썸 임직원, 올해 첫 헌혈로 사랑 나눈다 外 빗썸, BTC마켓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外 팬시토큰, 2일 빗썸 상장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