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제일제당,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양념' 출시 外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2.23 10:37:16

◆CJ제일제당,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양념' 출시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CJ제일제당의 장류 브랜드 해찬들이 각종 볶음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양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에 마늘과 양파, 대파 등 양념의 재료가 되는 각종 야채 원물을 다져 넣은 것이 특징이다.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어 야채 농축액을 사용한 기존 편의형 양념장 제품들보다 자연스러운 맛을 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양념은 누구나 손쉽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비법 양념장"이라며 "앞으로도 간편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 요구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정관장, 친환경 홍삼오일 추출기술로 녹색기술 인증

KGC인삼공사가 '홍삼 지용성 분획 신소재(홍삼오일) 제조' 기술로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과 '눈건강' 제품 2종이 녹색기술제품으로 적합하다고 녹색인증사무국과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농림축산식품부를 통해 공식적으로 확인 받았다. 녹색기술 인증은 에너지와 자원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해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에 대한 인증이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오일의 분리 및 정제를 위한 친환경 제조시스템을 통해 조건을 모두 충족했다. KGC인삼공사는 향후 정관장 제품은 물론 동인비 화장품 제품까지 녹색기술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콜라겐 미니샐러드' 3종 출시


SPC삼립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신제품 '콜라겐 미니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닭가슴살에 선드라이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로 카프레제 느낌을 내고 오리엔탈 드레싱을 함께한 '토마토 치즈 미니샐러드'와 달콤한 크랜베리와 치즈와 닭가슴살 토핑에 상큼한 발사믹 드레싱을 담은 '닭가슴살 베리 미니샐러드', 치킨텐더와 고소한 아몬드 및 크랜베리에 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인 '치킨텐더 미니샐러드' 등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샐러드의 신선함과 콜라겐이 함유된 드레싱으로 건강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를 기반으로 건강한 식습관이라는 브랜드 가치에 맞는 다양한 라인들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마흔살 오뚜기 '참기름', 출시 이래 줄곧 '1위' CJ제일제당, '쿡킷' 지정일 배송 서비스 확대

◆BBQ, 소외된 이웃에 치킨 1000마리 기부


제너시스BBQ가 치킨대학 인근 복지시설에 치킨을 전달하는 착한 기부로 지역사회와의 상생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BBQ는 이달 22일 용인 자연요양원과 용인시지체장애인협회을 찾아 치킨 150마리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올해 초에는 3주에 걸쳐 청미노인복지관을 비롯해 지역아동센터와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엘리엘동산 등 장애인∙아동∙노인복지센터 18곳에 치킨 1000마리를 전달하기도 했다. 치킨대학 착한 기부는 패밀리(가맹점주)가 치킨대학의 기초교육 과정 중 조리한 치킨을 인근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BBQ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치킨대학 설립 이후 24년째 인근 복지시설에 주 1회 이상 치킨을 전달해오고 있다.


◆오뚜기, 밀키트 '돼지불백·제육볶음·닭갈비' 3종 출시

오뚜기가 인기 집밥메뉴 볶음요리 3종을 냉동밀키트 제품으로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달콤짭짤한 간장소스와 향긋한 마늘 풍미가 어우러지는 '돼지불백' ▲매콤달콤한 고추장소스와 은은한 숯불향을 입힌 '제육볶음' ▲카레향에 마늘과 생강 풍미를 더한 '닭갈비' 등이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냉장밀키트 대비 유통기한이 길어 보관이 용이하며 제품 구성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패키지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소비자 편의를 위해 조리법 표기도 다양화했다. 세분화된 해동 및 숙성방법이 기재돼 있고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조리법을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삼양사 큐원 상쾌환, 모델로 '이선빈-한선화-정은지' 발탁


삼양사가 큐원 상쾌환 신규모델로 배우 이선빈과 가수 겸 배우인 한선화, 정은지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양사는 이들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이 상쾌환 특유의 밝고 경쾌한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된다고 판단해 최종 모델로 선정했다. 앞서 세 사람은 술이라는 소재를 활용한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 젊은 세대에 큰 인기를 끌었다. 삼양사는 신규모델을 내세워 상쾌환의 음료형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BOOSTER)'의 TV CF,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GS샵, 업계 최초 아큐브렌즈 상담예약 방송 실시


TV홈쇼핑 GS샵이 업계 최초로 콘택트렌즈 상담예약 방송을 진행하며 O4O 플랫폼 테스트에 나선다. GS샵은 이달 26일 오후 5시 15분부터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 상담예약 방송을 65분간 진행한다. GS샵은 이번 방송을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시험해 본다는 측면에서 큰 의미를 두고 있다. TV와 모바일 앱 등 자체 보유한 온라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O4O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오프라인 사업자에게 온라인 플랫폼 역할을 대신할 수 있을지를 가늠해 보겠다는 것이다. 실제 이번에 방송하는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이며 안경원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GS샵은 TV홈쇼핑을 통해 해당 렌즈에 대해 소개하고 아큐브가 선정한 전국 1000여개 거점 안경원에서 동공 크기 및 시력 정밀검사를 포함한 체계적인 검안 및 상담을 예약할 수 있도록 안내함으로써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게 도울 예정이다.


◆쓱닷컴, 대용량 장보기상품 기획전 연다


SSG(쓱)닷컴이 대용량 장보기상품을 모은 기획전을 연다. 할인가에 판매하는 장보기 상품을 미리 구매해 계획적으로 소비하는 알뜰족을 사로잡기 위한 목적이다. SSG닷컴은 이달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박싱데이' 기획전을 열고 대용량 장보기상품을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비롯한 대용량 장보기상품 총 80여종을 선보인다. 온라인 자동화 물류센터 네오(NE.O)를 통해 전국 50% 가량의 인구가 밀집한 수도권을 중심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