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휴온스, 남성 전립선 건기식 시장 공략
최홍기 기자
2023.02.08 09:37:26
"사군자추출분말 효능 입증…전립선 질환 관리 효과적"

[딜사이트 최홍기 기자] 휴온스가 사군자추출분말을 함유한 제품 '전립선 사군자'로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8일 휴온스 관계자는 "전립선 사군자의 주성분인 '사군자추출분말'은 12년 만에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새로운 개별인정 원료"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개선 효능이 확인된만큼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방침"이라고 밝혔다.


'사군자추출분말'은 남성 하부요로증상 개선 효과 및 안전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연구 결과가 SCIE급 대한비뇨의학회 공식 학술지 'ICUrology'에 게재되기도 했다. 해당 연구에서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제 전립선 증상점수(IPSS)', '전립선특이항원(PSA)', '테스토스테론',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 '최대 배뇨속도', '배뇨 후 잔뇨량' 및 '국제 발기부전 지수(IIEF-5'), 안전성을 평가했고 유의미한 효과를 확인했단 게 휴온스의 설명이다.


휴온스는 전립선 관련 질환이 남성 갱년기의 대표적인 증상이지만 비뇨기 질환 특성상 병원 치료에 소극적인 환자가 많아 질환을 키우는 일이 빈번한 만큼,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립선 사군자'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많은 중장년 남성들이 전립선 관련 증상을 호소하지만 선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과 치료제가 한정적"이라며 "전립선 사군자는 약 200여종의 천연물을 다양한 문헌 연구와 조사를 통해 찾은 사군자추출물을 주원료로 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춰 남성 전립선 건강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부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휴온스, CB 500억 상환 요구…곳간 사정 괜찮나 휴온스, 매출 늘었지만 수익 악화 대웅 나보타, 싱가포르 품목허가 획득 外 바이오노트, 상트네어에 전략적 투자 확대 外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