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화손보 신임 대표에 나채범 부사장 내정
박관훈 기자
2023.01.31 14:41:03
한화그룹, 4개 금융 계열사 인사 단행...투자증권-자산운용, 대표 맞교대
한화손해보험 나채범 대표이사(왼쪽 첫 번째부터), 한화투자증권 한두희 대표이사, 한화자산운용 권희백 대표이사, 한화저축은행 강성수 대표이사. (제공=한화그룹)

[딜사이트 박관훈 기자] 한화그룹은 31일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등 4개 계열사 대표이사에 대한 내정 인사를 단행했다.


먼저 한화손해보험 강성수 대표는 한화저축은행 신임 대표로 이동했다. 한화손해보험 신임 대표이사에는 한화생명 나채범 부사장이 내정됐다.


또한 한화투자증권과 한화자산운용은 양사 대표이사를 맞바꿨다. 한화투자증권 권희백 대표가 한화자산운용 신임 대표로, 한화자산운용 한두희 대표가 한화투자증권 신임 대표로 이동한다.


이번 대표 인사와 관련해 한화그룹은 "급변하는 금융시장 상황에 더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새로운 전략 방향을 견인할 적임자 배치했다"며 "향후 계열사 간 사업 시너지도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내정된 대표이사들은 각 사 주주총회와 이사회 등을 거쳐 대표이사로 최종 선임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 '매각설' 한화저축은행 품을까 한화손보, 금감원 '상생·협력 금융 신상품' 우수사례 뽑혀 한화손보 나채범號, 첫 성적 핵심은 이익체력 다지기 나채범號, 점유율 회복 특명 '영업 드라이브'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