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윤성태 휴온스 회장 "글로벌 그룹으로 도약"
민승기 기자
2023.01.03 15:15:59
2023 경영방침 H.O.P. E 제시 등 새해 힘찬 도약 다짐
윤성태 휴온스그룹 회장. /사진=휴온스그룹

[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윤성태 휴온스그룹 회장이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윤 회장은 2일 온라인 시무식을 통해 "올 한해도 어려운 경영환경이 예상되나 우리 그룹은 위기를 극복해온 저력이 있기에 위기를 헤치고 지속가능한 힘찬 도약을 준비하자"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윤 회장은 기업비전인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그룹'으로의 힘찬 도약을 위해 2023년 경영방침으로 H.O.P.E(Harmony 시너지 극대화, Overcome 위기 극복, Pinpoint 선택과 집중, Efficiency 경영효율화)를 제시했다.


제약을 중심으로 에스테틱, 건기식, 보툴리눔 톡신 등 다양한 분야의 시너지로 안정적인 성장세와 실적 경신을 달성하며, 프로의식에 기반한 실행과 빈틈없는 매니지먼트로 위기에 대응하겠다는 취지다.

관련기사 more
휴온스글로벌, 외형확장 숨고르기? 휴온스그룹 휴온스, 245억원 규모 의약품 생산시설 투자 外 휴온스그룹, 사회적 가치 창출 앞장

또한 미래 성장을 위한 선택과 집중에 무게를 둬 중장기 비전에 부합하는 사업, 연구개발에 핵심역량을 집중하는 동시에 지속 성장을 위한 경영효율화에 초점을 맞추겠다는 계획이다.


윤 회장은 "그룹의 가족사 모두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그룹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해주신 덕분에 목표를 상회하는 실적을 달성했다"면서 "올해는 미국 진출 강화 및 일본 사업 확대, 개량신약 개발 확대와 헤파린 원료 DMF 허가 획득,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증 허가 등 중요 현안 사업들을 풀어 미래 지속성장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