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홈플러스, 겨울 방학 맞이 간편식 기획전 연다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1.02 09:29:57

◆홈플러스, 겨울 방학 맞이 간편식 기획전 '홈플매점' 연다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홈플러스가 겨울 방학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간편식 기획전 '홈플매점'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떡볶이, 치킨가라아게, 피자 등 인기 간편식을 '1+1' 판매한다. 미니언즈, 쿵푸팬더 캐릭터를 활용해 홈플러스 단독으로 출시한 '유니버셜스튜디오'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대표적이다. 아울러 밀키트 60여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를 대상으로 최대 6000원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비비고구이&순두부한상'을 할인가 9900원에 판매한다.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출시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을 업그레이드한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TM 리파이너'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 지탱력을 높여주는 펩타이드를 결합한 '세라펩타이드TM' 성분을 추가로 담았다. 또한 해당 제품은 라네즈만의 고압 블렌딩 기술(Micro Blending TechnologyTM)을 적용해 피부에 깊고 빠르게 흡수된다. 사용 즉시 피부 수분량이 8배 증가하고, 120시간 피부 속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새롭게 리뉴얼한 패키지에는 호환 가능한 전용 미스트 펌프를 개발해 사용 편의성을 높혔고, 재활용이 용이한 라벨 적용 및 리필용 제품도 함께 출시해 지속 가능성도 강화했다.


◆GS리테일, 외화 환전 키오스크 도입한다

관련기사 more
홈플러스, 데이터 기반 품질 혁신 박차

GS리테일은 오는 3일부터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매장에 외화 환전 키오스크를 시범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김포공항, 영등포, 동대문 등 내·외국인 관광객이 몰리는 지역의 GS25, GS더프레시 10여곳에 외화 환전 키오스크를 순차 도입한다. 외화 환전 키오스크를 통해서는 외화를 원화로 환전하는 서비스와 원화를 외화로 환전하는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달러, 엔화, 유로, 위안화 등 총 15국가의 외화를 원화로 환전 할 수 있으며, 원화는 달러, 엔화, 유로, 위안화 등 4개 국가의 외화로 환전 가능하다. 특히 시중 은행에서 환전이 어려운 외화 동전까지 포인트로 전환해 GS25 상품을 구매하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상에프앤비, '대상다이브스'로 사명 변경

대상에프앤비㈜가 대상다이브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기업 비전과 미션을 재정립한다고 2일 밝혔다. 새 사명인 '대상다이브스'는 '대상'과 '뛰어들다(Dive)'를 뜻하는 영어 단어가 더해진 형태로 '고객의 일상 속 모든 곳에서 함께 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울러 '세상 속으로, 고객 속으로, 트렌드 속으로' 라는 슬로건도 내걸었다. 사명 변경과 함께 대상다이브스㈜의 CI도 선보였다. 지난 2021년 창립 65주년을 기념해 사람과 자연 모두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대상그룹의 CI와 맥락을 같이 한다.


◆인터파크, '일본 큐슈 골프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는 최근 급증하는 일본 여행 수요를 반영해 골프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큐슈 지역 3박4일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따뜻한 기후로 사계절 골프가 가능한 큐슈는 한국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로 소요되는 대표적인 인기 여행지다. 인터파크는 전통 료칸, 호텔, 골프텔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한다. 전통 료칸팩은 매일 다른 골프장을 이용한 후 천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의 경우, 쇼핑, 관광 등 자유일정을 포함해 여행객 만족도를 높였다. 골프장 내 호텔 또는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골프텔 상품은 하루 최대 36홀 라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큐슈 지역 인기 골프장 20곳도 추가 안내해 여행 편의를 제고했다.


◆애경산업 'AGE20's 2023 리미티드 '위시풀 래빗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23년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토끼 콘셉트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위시풀 래빗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위시풀 래빗 에디션은 토끼의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예로부터 운수가 좋고 풍요의 상징이라고 알려진 토끼의 모습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담았다. 특히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에 적용해 새해 행운과 축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 AGE20's만의 수분 에센스 성분을 71% 함유해 스킨케어 한 듯 피부 당김 부담없이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또한 메이크업 커버력을 높여주는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잡티와 모공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hy,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쏘팔메토 남성케어' 2종 출시


hy가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과 '쏘팔메토 남성케어 올인원'을 출시해 6조1000억원 규모의 건기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백수오 여성케어는 액상형 앰플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비롯해 6가지 기능성 원료를 배합해 만들었다. 아울러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2000mg도 함께 담아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쏘팔메토 남성케어는 남성 전립선 건강과 활력 증진을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불순물 걱정 없는 100% 미국산 초임계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등 9가지 기능성 원료를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함량으로 구성했다. 


◆위메프, '2023 설프라이즈' 진행··설 선물 세트 특가 판매


위메프가 이달 17일까지 '2023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23 설프라이즈'는 트렌드와 판매 DB를 바탕으로 명절 인기 상품을 큐레이션해 기획한 설날 프로모션이다. '오늘의 추천 상품', '카테고리별 선물', '가격대별 상품'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쇼핑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장바구니 쿠폰, 카드사별 쿠폰 등 최대 40% 할인 쿠폰을 제공해 명절 선물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메인 코너인 '오늘의 추천 상품'에서는 설 시즌 인기 상품 중 MD가 엄선한 카테고리 대표 상품을 매일 4개씩 특가로 선보인다. 


◆CU, GET 커피 세트 할인 행사


CU가 아침밥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GET 커피를 중심으로 모닝 세트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1월 한 달 동안 매일 새벽 4시부터 오전 11시까지 'GET 커피 라지'를 구매하면 모닝 머핀을 1000원 할인 판매하는 겟모닝 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정상 가격 보다 20% 할인된 가격인 3300원에 판매된다. 모닝 머핀은 햄에그 머핀과 치킨치즈 머핀 총 2종이다. CU는 이를 통해 지난해부터 지속되고 있는 물가상승 부담을 최소화 하고 가성비를 높인 한 끼 메뉴로 올해 아침 식사 시장을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신세계L&B, 독일 리슬링 와인 판매


신세계L&B가 독일 리슬링 와인 '포춘 바이 빌헬름 바일 트레디션'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리슬링 품종 100%로 만든 '빌헬름 바일 리슬링'은 '독일 리슬링의 귀감'으로 평가 받고 있는 로버트 바일(Robert Weil) 와이너리의 오너인 빌헬름 바일이 만든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산도와 미네랄, 과일 향의 탄탄한 균형을 자랑한다. 특히 푸른 자두, 자몽, 청사과의 상큼한 향이 인상적이며, 산뜻하면서도 섬세한 풍미가 은은한 꽃향기와 어우러져 균형 있는 피니시를 남긴다. 신세계L&B는 '빌헬름 바일 리슬링'을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이달의 와인 행사 가격인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총 판매 수량은 1만2000병이다.


◆CJ프레시웨이, 유아 식생활 모델 유형 개발 나서


CJ프레시웨이가 부산진구어린이급식관리센터와 손잡고 유아 식생활 모델 유형 개발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앞서 부산진구센터와 유아식생활 분석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했으며 그 결과를 참고해 유아 식생활 유형 모델을 정의하고 이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 식생활 유형 모델은 만3~5세 유아를 선호 음식, 섭취량, 식사 행동 등에 따라 약 30가지의 유형으로 분류하는 CJ프레시웨이만의 분석 모델이다. 향후 CJ프레시웨이는 각 유형별 맞춤형 식단과 식습관 교육을 개발함으로써 한층 더 고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CJ대한통운 '칭찬챌린지'로 기업문화 혁신


CJ대한통운이 사내 동료를 칭찬하고 미션을 통해 기부를 진행하는 '2022 칭찬챌린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칭찬챌린지에 참여한 임직원 50명이 모금한 금액 590만원은 전액 CJ나눔재단에 기부됐으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문화교육과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칭찬챌린지는 매월 칭찬 사례 접수를 통해 최종 선정된 임직원이 사내방송에 출연해 자기소개 및 선정소감 등 인터뷰를 진행한다. 또한 '소속 부서 N행시로 칭찬하기', '막내 팀원 칭찬하기' 등 조직문화 혁신과 관련된 랜덤 미션을 부여 받게 된다. 이후 챌린지 성공시 회사가 임직원 명의로 일정금액을 CJ나눔재단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