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홈플러스, '홈플대란' 시작…먹거리 최대 반값 外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2022.12.01 09:17:00

◆홈플러스, '홈플대란' 시작…먹거리 최대 반값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홈플러스가 이달 1일부터 '홈플대란' 행사를 시작한다. 지난 1월부터 시행한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연말 맞이 행사로, 오는 7일까지 판매량이 높았던 인기 먹거리 최대 50% 할인, 생필품 1+1, 생활용품 및 가전 특가, 재고상품 방출 등의 행사를 전개한다. 특히 신선식품은 이번 주 200여 종의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 '홈플대란' 행사를 위해 국내산 삼겹살과 목심은 1일부터 4일까지 행사 물량을 150여톤 확보했다. 딸기는 전월 대비 물량을 약 30% 늘렸으며, 밤과 호박고구마는 전주 대비 물량을 40여톤 늘렸다.

◆자주, 올겨울 마지막 정기세일 돌입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이달 말까지 겨울 패션, 생활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우터, 니트, 카디건 등 겨울 의류 제품들과 가전, 침구류 등 월동 준비에 필요한 겨울 필수품이 대거 포함됐다.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홈데코 용품과 웰니스 제품 등 다양한 상품들도 함께 구성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대규모 할인 행사인 만큼 알뜰하게 월동준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청정원, 종가 숙성김치 담은 '김치우동' 신제품 출시

대상 청정원이 '김치우동'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종가' 김치와 사골육수 등으로 맛을 낸 제품이다. 대상은 고물가 시대 가정 내 취식이 증가하면서 특색 있는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대상 관계자는 "검증된 종가의 김치와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브자리,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품질경영 4년 연속 '대상'

이브자리가 2022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품질경영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경영인증원(KMR) 주최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품질경영 부문은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 선진기법 도입, 프로세스 혁신 및 개선으로 우수한 품질 수준을 달성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이번 시상식에서 이브자리는 다방면으로 협업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 고충을 개선하기 위한 신사업을 추진하며 품질 향상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았다.


◆CJ프레시웨이, '착한 수산물' 유통 확대

CJ프레시웨이가 해양 보호 및 동물복지 기준을 준수한 '지속가능 수산물'의 국내 유통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지속가능 수산물이란 어획, 양식, 공정, 유통까지 상품화의 모든 과정에서 환경친화적 어업 방식과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준수하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국제 인증을 획득한 수산물을 의미한다. CJ프레시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자재 유통망을 활용해 친환경 수산물에 대한 밸류체인 확대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6년 만에 적자 낸 홈플러스, '리뉴얼' 승부수

◆롯데칠성, 비알코올 스파클링 음료 '애플러리'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성인용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APPLARY)'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직접 발효한 사과발효주에 스파클링 탄산감을 느낄 수 있도록 탄산을 더해 만들어졌으며, 알코올이 1% 미만 함유된 '비알코올 음료'다. 애플러리는 이달 1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130여개 지점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달 14일까지 2주간 홈플러스에서는 '애플러리' 제품 3병과 고블렛잔, 벨리곰 스티커가 들어있는 홈파티용 기획팩 행사도 별도로 진행된다.


◆CJ제일제당, '햇반 플랜테이블 그레인보울' 출시

CJ제일제당이 곡물 기반 단백질을 한 그릇에 담은 '햇반 플랜테이블(PlanTable) 그레인보울(Grain Bowl)'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채식 인구 증가, 저탄수화물·고단백 트렌드 확산에 따라 가볍고 부담 없는 식사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곡물 베이스 카테고리를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신 무균밥 공정'을 활용해 용기 안쪽에 위치한 내용물까지 살균처리해 상온에서 9개월간 보관이 가능하다.


◆쿠팡, 반려동물 아이템 모아 '겨울 펫페어' 진행

쿠팡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위한 행사 '겨울 펫페어'를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겨울 펫페어'는 쿠팡 반려동물관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준비한 쇼핑 행사다. 와우회원은 할인 혜택과 함께 펫페어 기간 사용 가능한 금액대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이 할인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갓생챌린지' 이벤트 실시

하이트진로음료가 이마트 컬처클럽과 함께 '하이트제로0.00 X 이마트 컬처클럽 갓생 챌린지' 이벤트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갓생 챌린지 행사는 이마트 전국 66개 점포의 컬처클럽에서 12월부터 시작되는 겨울 학기 건강 강좌를 수강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협업은 '갓생'을 추구하는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기획됐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MZ세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헬시플레저'에 주목해 이마트 컬처클럽과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배라데이'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제공하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S)', 허쉬의 피넛버터 브랜드 '리세스(REESE'S)'와 협업해 탄생한 제품으로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진한 맛을 선사한다.


◆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쿡, '프리미엄 남산 코스' 출시

CJ푸드빌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한쿡'이 '프리미엄 남산 코스'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N서울타워 전망층에 위치한 한쿡은 모던 한우 그릴 코스에 특화한 한식 레스토랑이다. 남산. 한강, 도심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트리플 뷰를 감상하며 모던 한식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남산 코스'는 해산물과 육류를 모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선호하는 수요를 반영해 코스 신메뉴를 출시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