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온, '주얼리 페스타' 개최 外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2022.11.25 09:35:19

◆롯데온, '주얼리 페스타' 개최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롯데온은 오는 27일까지 '주얼리 페스타'를 열고 반지, 목걸이, 시계 등 다양한 주얼리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주얼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국민·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롯데온은 스톤헨지의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상품을 단독 가격에 선보인다. 목걸이, 귀걸이 등 스톤헨지 전 상품 구매 시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제이에스티나 '화이트몬드' 목걸이도 최종 혜택가 8만원대에 선보인다. 더불어 해외직구를 이용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온 해외직구 블랙페스타'도 진행한다.


◆오비맥주, 결식 우려 아동 도시락 지원


오비맥주는 24일 결식 우려 아동 행복도시락 지원 전달식을 열고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에 기부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해 오비맥주의 생산공장이 위치한 충청도 청주 지역 결식우려아동에게 행복도시락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로 가입해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을 돕는데 힘을 더하고 있다.


◆샘표 유기농 고추장과 요리에센스 연두, 영국 베지 어워드 수상

관련기사 more
제이에스티나, 외형·내실 다 잡았다

샘표는 18일(현지시각) 영국에서 열린 '2022 베지 어워드(Veggie Awards)'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샘표 유기농 고추장은 채식 상온 제품 부문(Vegetarian Cupboard Category)에서 최우수상을, 요리에센스 연두는 동일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 연두는 2021 베지 어워드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샘표 유기농 고추장은 우리나라 전통 고추장을 세계인의 입맛에 맞게 구현한 제품이다. 연두는 샘표의 독보적인 콩발효 기술로 탄생한 제품으로, 콩을 발효해 얻은 천연 맛성분으로 감칠맛이 풍부하며, 한식간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깊은 맛이 살아있다.


◆BBQ치킨, 하와이 호놀룰루주에 두 번째 매장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이 25일 세계 최대 휴양지 하와이 호놀룰루주 아이에아(Aiea) 지역에 119㎡(36평) 규모의 BBQ 아이에아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호놀룰루시 카할라(Kahala) 지역에 쿠오노몰점(1호점)을 오픈한 데에 이어 두 번째 점포다. 해당 매장은 가오픈 이후 현재까지 일 평균 매출 약 4000달러를 기록했으며, 일 평균 최대 5000달러를 기록하고 있는 1호점에 이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매장이 위치한 아이에아 지역은 하와이에서 가장 큰 실내 쇼핑 센터인 '펄릿지 센터(Pearlridge Center)'가 위치해 있으며, 관광객들에게 인기 명소로 꼽히는 '진주만 국립 기념관'이 인근에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CGV, 올겨울 최고 기대작 '아바타: 물의 길' 라이브 방송


CGV는 오는 29일과 12월 1일,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네 차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바타: 물의 길'은 2009년 3D 관람 열풍을 일으킨 영화 '아바타'의 후속편이다. 13년 만에 선보이는 '아바타: 물의 길'은 판도라 행성에서 가족을 이룬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겪게 되는 위협과 여정을 그렸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바타: 물의 길' 전용 일반 영화, 4DX, IMAX 관람권을 판매한다. 전용 관람권은 2D는 물론 3D 포맷으로도 동일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바타: 물의 길' 일반 영화 전용 1+1 관람권을 1만4000원에 한정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영화를 보며 먹을 수 있는 매점 콤보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다온몰디브사우나 Z' 단독 최초 론칭


홈앤쇼핑은 '다온사우나'의 프리미엄급 가정용 전신사우나 '다온몰디브Z' 렌탈방송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우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가정용 전신 사우나 기기 방송을 기획했다. 오는 27일 밤 11시 50분 방송하는 '다온몰디브Z'는 9개의 카본발열체로 360도 다량의 원적외선을 전해주며 항균 99.9%, 목재품질 S-E0의 최고등급 편백나무 통 원목 자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황토볼 찜질팩을 추가적으로 제공하여 황토사우나의 기능까지 살려 다양한 활용도를 제공한다. 또한 120도의 넓은 시야 확보로 답답함을 낮추고, 공기순환 기능을 구현한 디자인을 채택해 여성 혼자서도 이동할 수 있다.


◆아워홈, 강남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상생 업무협약 체결


아워홈은 강남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 사는 안전한 먹거리를 통한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향후 상호간 인적∙물적 자원 및 정보 공유를 통해 체계적인 영유아 급식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생 방안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아워홈은 강남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강남구 소재 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대상 영유아의 올바른 식문화 확립을 위해 협력한다.


◆팔도 왕뚜껑, 누적 판매량 22억개 달성


팔도의 대표 용기면 '왕뚜껑' 누적 판매량이 22억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울러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8000만개를 기록하며 자체 판매량 최대치까지 경신했다. 왕뚜껑은 최근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확장하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봉지면 형태의 '더왕뚜껑'과 매운맛을 극대화한 '킹뚜껑'이 대표적이다. 킹뚜껑의 경우 국내에서 가장 매운 컵라면으로 일반 왕뚜껑에 비해 3배가량 맵다. 매운맛 마니아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넘어섰다. 태국 음식 똠양꿍에 착안한 라임맛 왕뚜껑과 킹뚜껑 맛 시즈닝을 입힌 팝콘도 선보였다.


◆롯데마트, 지역 특산물 저렴하게 판매하는 소비촉진 행사 진행


롯데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전점에서 영동군과 함께 하는 샤인머스캣 농가 돕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영동군에서 생산된 샤인머스캣 약 50톤 물량을 준비해 1.5kg 한 박스 당 1만5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마트는 소비자에게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제천 사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제천시와 손잡고 30일 까지 농가 돕기 행사도 진행한다. '제천 사과'를 1봉 구입시 7990원, 2봉 구입시 봉당 6990원, 3봉 이상 구입시 봉당 5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티몬, 25일 '보홀' 여행상품 단독 특가 판매


티몬이 '교원투어 여행이지', '채널A'와 함께 인기 휴양지 '보홀'로 떠나는 이색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티몬은 25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보홀 자유 패키지를 단독 특가 판매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내달 25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A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들'에 참여하며 선보이는 특별 상품으로, '여행설계자들'의 출연진인 가수 황치열, 개그맨 최성민이 라방에 출연한다. 방송 중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전신 마사지를 스톤 마사지로 업그레이드(소아 제외)와 객실당 달콤한 망고 1kg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구매 인증 고객들에게 룸 업그레이드, 여행이지 여행상품권, 여행설계자들과의 전화통화 기회 등 풍성한 선물을 전한다.


◆이랜드복지재단, 서울시와 노숙인 지원주택 운영사업 협약 체결


이랜드복지재단이 서울시와 24일 서울시청에서 '노숙인 지원주택 운영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이랜드 복지재단은 서울시와 함께 노숙인 주택 임대보증금 지원사업을 이어간다. 해당 사업은 주거 복지에 가장 취약한 노숙인에게 초기 입주 보증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와 함께 정신질환 및 알코올중독으로 생활 자립에 어려움을 겪는 노숙인에게 일상 회복을 지원하는 사례관리 서비스도 함께 결합 제공해, 노숙인의 지역 사회 정착을 돕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