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2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공식 판매 돌입 外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2022.11.10 10:04:50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공식 판매 돌입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한국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가 10일부터 공식 판매에 돌입한다. 이제 전국 15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은 물론 서울, 부산 및 수도권 일부 지역의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을 통해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현재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출시되지 않은 지역에서 기존 모델인 아이코스3 듀오를 구매하면 기기 가격 전액인 최대 5만9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대한아동병원협회와 업무협약

CJ프레시웨이가 어린이의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해 대한아동병원협회와 손을 맞잡았다고 1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자재 유통 역량에 다양한 솔루션을 더해 아동병원의 푸드서비스 역량을 높이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환자식 및 직원식 메뉴 제안, 영양 식단 컨설팅, 조리사 역량 강화 프로그램, 노무 교육, 구성원 간 소통 콘텐츠 등 병원의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제반 사항을 부가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 종가 후원, 佛·英·美 '종가 김치 블라스트' 성료

대상 종가(JONGGA)가 후원하고 세계 명문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와 'CIA', ㈜SF애드, 프랑스 AMA협회(Association Mes Amis)가 공동 주최하는 '종가 김치 블라스트'가 성황리에 끝났다. 지난해에 이어 3개국에서 열린 '종가 김치 블라스트'는 김치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김치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관계자는 "종가 김치가 전 세계인의 김치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경험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하림,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출시

하림이 신제품 '궁중찜닭용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토막 낸 국내산 닭 한 마리와 궁중찜닭용소스로 구성됐다. 포장용기의 칸을 구분해 닭고기와 소스가 섞이지 않게 분리한 것이 특징이다. 닭고기와 소스가 함께 들어있으면 소스 포장지에 원물이 묻어 활용하기 불편한 점을 해결했다. '궁중찜닭용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제품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와 일반 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제주 표선해변 일대 환경 정화활동 실시

하이트진로가 반려해변 가꾸기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반려해변 표선해변의 환경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하이트진로 제주지점 임직원들은 표선해수욕장과 해안도로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번 반려해변 환경 정화활동은 지난 6월, 9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이다. 내년에도 분기마다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한국필립모리스, '담배연기 없는 세상' 앞장서겠다

◆이랜드 슈펜, 캠핑 브랜드 밤켈과 이색 콜라보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겨울을 맞아 '슈펜X밤켈'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밤켈은 국내외 캠퍼들에게 사랑 받는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다. 펜과 밤켈의 협업 상품은 패딩 슬리퍼, 패딩 슬립온 등의 신발 상품과 패딩 머플러, 패딩 블랑켓, 군밤 모자, 패딩 크로스백 등의 잡화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패딩과 극세사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동시에 멋스러운 스타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e쿠폰 출시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외식물가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버거를 e쿠폰으로 구입하거나 선물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은 인기 메뉴인 NBB 시그니처, 미트 마니아, 메가바이트 등 버거 단품과 세트를 비롯해 인절미 치즈볼, 크런치 윙, 슈가버터 프라이 등 이색 사이드 메뉴까지 40여종으로 구성돼 있다.


◆풀무원, '순쌀 통가래떡' 출시

풀무원식품이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하기 좋게 편의성을 높인 냉장 떡 제품 '순쌀 통가래떡'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의 '정통 치대기 공법'으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굵기는 일반적으로 방앗간에서 뽑아낸 떡과 비슷한 2.1㎝로 구현해 한입 가득 차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순쌀 통가래떡'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소비자 니즈와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소재떡 제품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 간편결제로 1100만 고객 '락인(Lock-in)'

CJ올리브영이 온라인몰에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브영 간편결제는 신용·체크카드나 은행 계좌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고 주문 시 비밀번호를 입력해 결제하는 방식이다.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미리 저장한 정보를 활용해 간단하게 결제를 마칠 수 있다. '원터치 결제' 기능을 활용하면 비밀번호 입력 없이 터치 한 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농심 육개장사발면 출시 40주년...누적 판매 52억


농심은 주력 제품 육개장사발면이 올 11월 출시 40주년을 맞았다고 10일 밝혔다. 그간 누적 판매량 52억개에 달하는 육개장사발면은 지금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지금의 추세를 이어간다면 올해 1200억 원으로 최대 매출 기록이 예상된다"며 "최근 수년간 전체 라면 시장 규모가 2조원 안팎을 횡보해온 것과 비교해볼 때 출시 40년이 된 장수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기록하는 것은 매우 드문 경우"라고 설명했다.


◆맥도날드, 커피박 자원순환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맥도날드가 협력사들과 함께 커피박 자원순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ESG 경영을 확대해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협력사들은 커피박의 폐기량 최소화 및 재자원화에 앞장서 탄소 배출을 억제하고 환경적, 경제적 효과를 창출하는 긴밀한 협업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맥도날드는 맥카페에서 나온 커피박을 후처리 과정을 거친 뒤, 기술 협력을 통해 개발한 가축의 사료로 재탄생 시켜 맥도날드의 우유, 아이스크림 등을 공급받는 매일유업 목장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bhc그룹,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김장김치 1800포기 나눔

bhc그룹이 겨울철을 앞두고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0일 전했다. bhc그룹은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김장김치 1800포기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bhc그룹은 최근 물가 상승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김치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복지관에 전달된 김장김치는 총 3000kg으로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내 어르신 가정 600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11번가, '2022 십일절' 맞아 특가 혜택

11번가가 연중 최대 쇼핑행사 '그랜드 십일절'의 메인 행사인 '2022 십일절'을 11일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실시해온 '그랜드 십일절'의 혜택을 총 망라한 피날레 행사로, '그랜드 십일절' 전면에 나섰던 대표 브랜드들이 오는 11일 함께 참여한다. 삼성전자, LG전자, Apple, 아모레퍼시픽, 다이슨, CJ제일제당 등 170개 메인 브랜드와 그랜드 십일절 행사에 동참했던 1만 판매자가 특가 상품과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딜사이트 금융 포럼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