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웰라이프로 사명 변경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10.05 10:02:05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웰라이프로 사명 변경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대상그룹사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대상웰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새 사명은 건강함, 좋음을 뜻하는 웰(Well)과 삶을 뜻하는 라이프(Life)를 합한 형태로 고객이 건강한 삶을 꾸려가는 여정에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의 철학과 지향점을 담았다. CI에 함께 표현된 다채로운 색상의 'DAESANG' 각 알파벳은 다양성을 존중하며 고객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하는 대상그룹의 의지를 표현했다. 사명 변경과 함께 대상웰라이프는 종로구 인의동 종로플레이스로 사옥을 이전한다. 분사 이후 가파른 성장 속에서 회사 구성원이 급격히 늘며 업무 공간 확장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됐고, 그룹사 사옥 통합의 의미도 고려해 내린 결정이다.


◆hy, '프레딧 배송 서비스' 영역 확대


관련기사 more

hy는 이달 말부터 자체 온·오프라인 플랫폼 '프레딧'을 통한 신용카드 배송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hy는 이 같은 서비스 구축을 위해 지난 5월 신한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카드배송 서비스를 통해 hy는 제휴 배송서비스 영역 확대를, 신한카드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티몬, 절임배추 즉시배송 실시



티몬은 5일 오후 3시부터 절임배추를 초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티몬이 준비한 절임 배추는 총 10톤 물량으로 10kg씩(4~5포기) 나눠 총 1000세트를 판매한다. 즉시 할인과 쿠폰 할인을 더해 10Kg기준 최대 혜택가는 1만9900원으로 1포기당 4975원 꼴이다. 농산물유통정보(KAMIS)에 따르면 4일 기준 배추 1포기(상품) 소매 가격은 8225원으로, 단순 계산 하면 현재 배추 시세보다 한 포기당 약 40%가량 저렴하게 판매하는 셈이다.


◆카페24, 창업센터 파주운정역점 오픈…상품 적재 창고도 갖춰



카페24는 파주 운정역 부근에 '카페24 창업센터 파주운정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주운정역점은 177평의 넓은 공간과 다양한 내부 인프라가 특징이다. 특히 적재 시설을 포함한 상품 보관용 창고가 있어 누구나 물류 업무 편의성을 높이기 용이하다. 이밖에 상품 사진이나 영상 촬영에 필요한 스튜디오가 2곳과 비즈니스 미팅룸, 휴게 공간 등도 갖춰져 있다.


◆11번가, 홍대에 '아마존 팝업 스토어' 열어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해외직구 상품을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아마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마존 팝업 스토어'는 서울 마포구 홍대거리에 위치한 SK텔레콤의 ICT 복합문화공간 'T팩토리'(T Factory)내에 마련됐으며 오는 내달 7일까지 운영된다. MZ세대를 겨냥한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캠핑장 분위기를 구현해 방문 고객이 직접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다양한 캠핑 상품을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다.


◆위메프, "절전·방한·절수상품 불티"



위메프는 최근 한 달간 생활요금을 줄일 수 있는 절전·방한·절수 관련 상품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플러그 홀마다 전원 스위치가 있어 사용여부에 따라 대기 전력을 개별 차단하는 '절전 멀티탭' 매출은 150% 증가했다. 설정한 시간에만 전력을 공급하는 '타이머 콘센트' 역시 판매가 486% 늘었다. 태양광으로 충전해 움직임이 있을 때만 불을 켜는 '태양광 센서등(33%)'도 많이 판매됐다. 겨울철을 앞두고 난방비 절감을 위한 상품도 인기다. 외풍을 막아주는 '난방 텐트'와 '방한 커튼'을 찾는 이들은 각각 108%, 67% 증가했다. 실내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경량 패딩'은 109%, 도톰한 소재로 보온 효과가 있는 '수면 바지' 역시 8% 매출이 늘었다.


◆야놀자 데일리호텔, '10월 프리미엄 가을여행'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10월 프리미엄 가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데일리호텔은 오는 7일까지 국내 특급호텔 및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최대 92%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라다이스 시티 및 그랜드 조선 부산 숙박권 각 1매와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및 코너스톤 식사권 각 5매를 특가 판매한다. 데일리호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 시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이와 함께 투숙일 기준 10월부터 12월까지 호텔·리조트·펜션 등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총 27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착순 지급한다.


◆CJ온스타일, '자코모 소파' 특가 판매



CJ온스타일은 오는 11일까지 남양주에 위치한 자코모 쇼룸 갤러리관에서 '자코모XCJ온스타일 자코모 소파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총 11가지의 자코모 단독 상품이 전시되며 행사 기간 동안 연중 최대 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 기간 CJ온스타일은 '베스티', '라미에르', '루디아' 등 CJ온스타일 단독 인기 자코모 상품들을 최대 54% 할인가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중소PP 제작 지원 공모전 시상식 진행



롯데홈쇼핑은 지난 4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언론학회와 공동 주최한 '제7회 중소PP 제작 지원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심사는 프로그램의 공익성, 창의성, 제작 능력, 완성도 등에 대한 전문가들의 평가로 진행됐다. 1위는 대한민국 화폐의 역사를 알기 쉽게 풀어낸 진중(WeeTV)의 '화폐역사기행 K로드'가 차지했다. 2위에는 귀촌 청년 어부들의 업무 현장 이야기를 담은 뉴폴라리스(폴라리스TV)의 '바다, 내일을 품다'가 선정됐다.


◆풀무원, 간편식 '생 수제비' 출시



풀무원식품은 간편식 수제비 신제품 '생(生) 수제비' 2종(해물, 김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생 수제비'는 손으로 여러 번 치댄 수제비 반죽의 쫄깃함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생 수제비 반죽은 지난해 풀무원이 최신 설비로 준공한 최첨단 HMR 생면공장에서 생산한 생 수제비를 사용했다. 반죽을 4번 이상 반복해 밀고 치대는 수타식 공법으로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생면 수제비 본연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수제비 반죽은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 온 가족 모두 편하게 먹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찍어먹기 편한 '촉촉한 쌈장' 선봬



CJ제일제당은 '해찬들 찍장 쌈장', '해찬들 찍장 매콤쌈장'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쌈을 쌀 때 곁들이던 쌈장을 찍어먹기 좋은 형태로 바꾼 제품이다. 대표 장류 브랜드 '해찬들'이 MZ세대 취향과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개발했다. '찍장'은 되직한 물성의 쌈장을 촉촉하고 묽은 형태로 바꿔 고기를 찍어먹을 때 장이 고기와 분리되지 않고 충분히 묻어날 수 있다. 용기 형태도 기존 장류의 틀을 깨고 튜브형으로 만들었다. 엔데믹 분위기와 함께 캠핑이나 여행 등의 야외활동에서 고기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