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빗썸메타, 김형석 작곡가와 손잡았다 外
원재연 기자
2022.04.12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4월 11일 20시 0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빗썸메타, 김형석 작곡가와 손잡았다

 

빗썸메타가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파트너십을 위한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발판삼아 메타버스 중심의 디지털콘텐츠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빗썸메타는 이번 투자를 통해 노느니특공대의 2대 주주가 됐다. 양사는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디지털콘텐츠를 창작하고 활용하는 참여자들이 서로 가치를 발전시킬 수 있는 건전한 생태계 환경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델리오, NFT 마켓플레이스 '블루베이' 론칭

 

가상자산 핀테크 기업 델리오가 NFT 마켓플레이스 '블루베이(bluebay)'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블루베이는 구매자와 직접 거래해 창작자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NFT 거래 플랫폼이다. 델리오는 블루베이에서 ▲거래수수료 면제 ▲NFT 발행·거래 시 DSP 리워드 지급 등 다양한 이용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NFT 렌털 및 담보대출 서비스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이 새로운 부가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빗썸메타-올리브크리에이티브 MOU 체결 델리오, 신한금투와 디지털자산 사업 협력 빗썸, 다시 부각되는 오너리스크 키움증권, 세종텔레콤과 '비브릭' 사업활성화 협약 外

해시드, 커뮤니티형 e스포츠 게이밍 플랫폼 커뮤니티 게이밍 투자


커뮤니티형 e스포츠 플랫폼 '커뮤니티 게이밍(Community Gaming)'이 1600만달러(한화 약 194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국내 블록체인 투자사 해시드를 비롯해 소프트뱅크, 애니모카 벤처스, 바이낸스랩 등이 참여했다. 커뮤니티 게이밍은 e스포츠 게이머와 주최자들이 보다 쉽게 토너먼트를 생성할 수 있도록 참여 시스템 및 간편결제를 제공하는 원스탑 플랫폼이다. 2019년부터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플랫폼으로 전환했다. 


부동산 집합투자 플랫폼 비브릭, 첫 번째 상장건물공개

 

세종텔레콤 컨소시엄은 소액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간편 투자 앱 비브릭(BBRIC)의 공모 상장 1호 건물인 '초량MDM타워'를 11일 공개했다. 초량MDM타워는 지난 1년간 이지스자산운용 및 컨소시엄의 대체투자 전문인력이 자산 분석을 통해 선택한 1호 상품이다. 비브릭을 통해 초량MDM타워에 투자할 경우, 본인이 소유한 수익증권 비율만큼 배당으로 받을 수 있으며 매각 시 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수익증권은 앱 내에서 주식처럼 다자간 상대매매 방식의 시장거래를 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