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카카오VX, 보라 생태계 합류 外
원재연 기자
2022.04.08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4월 07일 16시 2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카카오VX, 보라 생태계 합류

 

카카오 VX는 보라네트워크의 블록체인 플랫폼 'BORA(보라) 2.0'의 거버넌스 카운슬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 VX는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카카오프렌즈 지적재산(IP) 기반 골프용품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통해 스포츠와 IT가 결합된 통합 골프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VX는 국내 골프 업계 최초로 '스크린골프 NFT 회원권'을 발행할 예정이다. 또 보라 생태계를 접목한 '스마트홈트' 외에도 '러너'(Runner)를 위한 새로운 NFT 프로젝트를 전개, 운동을 통해 NFT를 소유하고 가상과 현실세계를 접목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영역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P2E 게임 실타래, 베트남 MCN회사 크리에이토리와 MOU

 

P2E NFT TCG(트레이딩 카드게임) 실타래 운영사인 라이크 라이온은 베트남 MCN 기업인 크리에이토리와 베트남 이용자 확보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제휴 및 현지 블록체인 사업 제휴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실타래는 베트남 이용자 확보를 위한 온라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종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실타래 게임 대회 등 현지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현지 유저 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형성, 운영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실타래 SYL토큰 '꼼수' 가격 인상 논란 보라네트워크, P2E 게임 '버디샷' 온보딩 메타버스 시대 P2E 게임 인정해야! 람다256, NFT 멀티체인 브릿지로 이더리움 연동 外

네스트리, NFT 캘린더 서비스 오픈

 

NFT 전문 플랫폼 네스트리(Nestree)가 NFT 캘린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NFT 캘린더 서비스는 새로 발매될 NFT의 공개일정부터 화이트리스트를 대상으로 하는 혜택, 에어드랍, NFT 판매와 관련된 정보들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여러 마켓플레이스에 파편화돼 있는 다양한 NFT 정보를 한 곳에 모아두어 구매자가 정보를 수집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해준다. 



디비전 네트워크, 랜드 NFT 획득 게임 "D를 잡아라" 오픈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랜드 NFT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D를 잡아라'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게임 'D를 잡아라'라는 '디비전 메타버스'에 온보딩 돼 서비스되는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이다. 게임에 참여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할 시 디비전 랜드 NFT와 디비전 메타시티 오픈 이후 다양한 상품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CMIYC(Catch me if you can)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디비전 메타시티 오픈은 2022년 3분기로 계획돼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