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넥슨, 2022 신한은행 카트라이더 리그 개막 外
석주민 기자
2022.02.26 00:05:13
이 기사는 2022년 02월 25일 17시 5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넥슨)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넥슨, 2022 신한은행 카트라이더 리그 개막


넥슨이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을 개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26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5월 7일까지 20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총 상금 규모는 2억원으로 최종 우승팀 1억원, 준우승팀 4000만원이 주어진다. 개인전 1등에게는 1000만원이 지급된다. 한편 이번 대회는 신한은행에서 공식 후원사로 나섰고 신한은행은 지난해 전 시즌을 카트라이더 메인 스폰서로 이름을 올렸다.


(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월드 '하딘' 오픈


엔씨소프트가 MMORPG 리니지W의 신규 월드(서버) '하딘'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월드 하딘은 지난 23일 리니니W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 수가 늘어남에 따라 추가된 신규월드다. 신규 월드 하딘은 25일 오후 6시에 오픈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신규 월드를 이용한 유저에게 각종 강화 아이템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more
위메이드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주식 처분 外 엔씨소프트 '리니지W' 북미·유럽 버전에 NFT 적용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바람의나라: 연' 상승 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 양 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外
(출처=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화 영웅 '비트루' 출시


라인게임즈가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신규 신화 영웅 캐릭터 '비트루'를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 비트루는 지난 미스티와 루드에 이어 세번째로 공개된 신화 등급 영웅 캐릭터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비트루는 다음달 31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신규 캐릭터와 함께 신규 스토리를 포함한 챕터 26을 추가했고 빠른 전투 기능과 편의성 개선 및 버그 수정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출처=슈퍼플렉스)

방치형 RPG '데스나이트 키우기'…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


슈퍼플렉스가 자사의 방치형 RPG '데스나이트 키우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수가 50만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데스나이트 키우기는 구글 에디터 추천을 받은 모바일 게임이고 지난해 12월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편 데스나이트 키우기는 최근 연이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