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유바이오로직스, 최대주주 변경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5.29 17:29:22
이 기사는 2020년 05월 29일 17시 2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유바이오로직스, 최대주주 변경

유바이오로직스는 최대주주 특수관계 해소로 인해 최대주주가 바이오써포트 외 4인에서 김덕상 외 1인으로 변경됐다고 29일 공시했다. 현재 최대주주의 지분율은 6.12%(169만주)로, 지분 인수 목적은 경영 참여다.

이에스브이, ‘경남제약헬스케어’로 사명 변경

이에스브이가 이미지 개선 및 사업다각화를 위해 ‘경남제약헬스케어’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9일 공시했다.


거래소, 신라젠 실질심사 대상여부 결정 내달 19일까지로 연기 

한국거래소가 신라젠을 상장 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으로 삼을지를 결정하는 시기를 다음달 19일까지로 미뤘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29일 "실질심사 대상 여부 결정을 위한 추가 조사 필요성 등을 감안해 조사 기간을 연장한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코오롱글로벌, 600억원 규모 채무보증 결정

코오롱글로벌은 나주빚가람 지역주택조합원이 광주은행 등으로부터 빌린 600억원에 대해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채무보증금액은 지난해 자기자본 대비 12.8% 규모다.


세하, 채무상환 위해 391억원 규모 유상증자

세하는 채무상환자금 조달을 위해 주주배정증자 방식으로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증자 규모는 390억6000만원 규모다.

관련기사 more
유바이오로직스, 적대적 M&A 방어책은 식약처 "유코백-19 임상 중 사망, 인과성 없어"

앤디포스, 136억 규모 파생상품 금융부채 평가손실 발생

앤디포스는 1분기 중 주가변동으로 인해 136억원 규모의 파생상품 금융부채(주식CFD거래) 평가손실이 발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에이루트, 10억 규모 제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에이루트는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10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9일 공시했다. 보통주 20만8986주가 신주 발행되며 신주 발행가액은 4785원이다.


메가스터디교육, 위메스 흡수합병 결정

메가스터디교육은 경영효율성 증대를 위해 위메스에 대한 흡수합병 안건을 주주총회에 갈음하는 이사회에서 승인받았다고 29일 공시했다. 존속회사는 메가스터디교육, 소멸회사는 위메스로 합병 후 존속법인 상호는 메가스터디교육이다. 합병비율은 메가스터디교육과 위메스가 1대0이며 상법 제527조의 3의 규정에 의거한 소규모합병으로 진행된다.


크리스에프앤씨, 김한흠 대표이사 신규 선임

크리스에프앤씨는 우진석 대표이사 체제에서 김한흠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하며 각자대표이사체제로 변경됐다고 29일 공시했다.


삼영이엔씨, 전환사채 발행무효 소송 피소

삼영이엔씨는 김경수 외 10명이 부산지방법원에 전환사채발행무효의 소를 제기했다고 29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인게임즈 자회사 제로게임즈, 엑스엔게임즈 흡수합병 결정

네이버 계열 라인게임즈 자회사 제로게임즈는 엑스엔게임즈에 대한 흡수합병 안건을 이사회 결의를 통해 결정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존속회사는 제로게임즈, 소멸회사는 엑스엔게임즈로 합병 후 존속법인 상호는 제로게임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