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신세계인터코스 직원들, 한국콜마 기술 빼냈다" 기소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1.19 17:05:34
이 기사는 2019년 11월 19일 17시 0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저축은행, 5등급으로 나누고 예보료 10% 할인·할증 적용" [주요 언론]

예금보험공사가 저축은행을 경영·재무 상황별 5개 등급(S·A·B·C·D)으로 나누고 위험률에 따라 예금보험료를 최대 10% 할인·할증하는 차등예금보험료율을 적요용하는 방안을 19일 공개했다.


회장 올라선 권오갑…'변화' 대신 '리더십' 택한 현대重 [주요 언론]


권오갑 현대중공업그룹 부회장이 회장으로 승진했다. 그룹 계열사 최고경영자(CEO) 전원은 현 위치를 지켰다. 대우조선해양 인수와 전 세계적 불황 극복을 위해 권 회장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조직 안정화를 꾀하겠다는 인사 포석이다.


우리은행, 베트남 1위 LCC 항공기금융 주선 [주요 언론]

관련기사 more
에스티로더, K뷰티 '닥터자르트' 샀다 外 공정위, 중견그룹 일감몰아주기 제재 착수 外 정부 "편법증여·대출의심거래 엄정대응" 外 라인-야후재팬 합병, 18일 공식 발표 外

우리은행은 지난 11일 베트남 민영항공사 비엣젯(Vietjet)의 항공기금융을 단독 주선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국내 IB그룹과 베트남우리은행, 베트남 IB데스크의 협업을 통해 비엣젯의 '에어버스 321' 10대 구입자금, 1억4000만달러를 주선하는데 성공했다.


"신세계인터코스 직원들, 한국콜마 기술 빼냈다" 기소 [한국경제]


신세계그룹 화장품제조업체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와 이 회사로 이직한 전직 한국콜마 임직원들이 선크림, 마스크,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등 제조 기술을 유출한 혐의로 지난 10월 17일 검찰에 기소됐다.


대신證, 차기 대표 오익근 부사장 유력 [MTN]


대신증권이 대표이사(CEO) 세대교체를 단행한다. 나재철 대표이사가 부회장직으로 영전하는 방안이 거론되는 가운데 차기 대표이사로 경영지원총괄·투자은행(IB)사업단장을 맡고 있는 오익근 부사장이 유력하다.


외국인 카뱅·케뱅 사용 가능해지나…금융위 논의 착수 [디지털타임스]


금융당국이 비대면 금융거래 시 '외국인등록증'을 활용하는 데에 대한 논의에 착수했다. 외국인등록증이 실명 확인 수단으로 추가되면 그동안 비대면 인증이 어려워 인터넷전문은행의 이용이 제한됐던 외국인들에게도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의 문이 열리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