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유범종, 노연경, 박안나, 권재윤 기자] 삼양식품이 프리미엄 라면 '삼양1963' 출시 100일을 맞아 2월 7~8일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삼양1963 백일잔치' 캠페인을 연다. 삼양1963은 삼양라면 탄생 연도인 1963년을 제품명에 반영한 프리미엄 라면으로 지난해 11월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00만개를 기록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백일상 콘셉트 전시와 함께 축하 메시지 작성 고객 대상 기념 수건 및 제품 증정, 추첨을 통한 1박스 제공 이벤트, 시식존과 SNS 참여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인스파이어, 총주방장에 김병은 셰프 임명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호텔·복합리조트 분야 경력 약 30년의 김병은 셰프를 총주방장(Executive Chef)으로 승진 임명했다. 김 총주방장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제주신화월드 등에서 레스토랑과 대형 연회 주방 운영을 총괄했으며, 2023년 인스파이어에 총괄 부주방장으로 합류해 리조트 초기 컬리너리 전략 구축에 참여했다. 인스파이어는 김 총주방장이 고급 다이닝부터 캐주얼 레스토랑, 대형 연회·이벤트 주방까지 아우르는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식음 부문 품질과 운영 효율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 치킨 역대 최대 매출 기록...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고메 소바바치킨 레드핫 순살', 'CJ 사천Style 마라치킨', 'CJ 닭강정', 'CJ 크리스피 치킨텐더' 등 냉동치킨 신제품 4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회사는 2025년 치킨 판매량이 1200만봉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판매·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GS25에서는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순살과 마쏘킥 순살을 즉석조리 상품으로 선보이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크리에이터 협업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더본코리아 홍콩반점, 짜장면 3900원 프로모션 선봬
더본코리아의 중식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힘내라 대한민국 국민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2월 10일 하루 동안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한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홀 영업이 없는 포장·배달 전문 매장은 포장 주문 시 동일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참여 매장은 더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원F&B, 명절 맞아 건기식 프로모션 진행
동원F&B가 설 명절을 맞아 전국 GNC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2일까지 전국 70여 개 GNC 매장에서 골드회원 대상 전 품목 30% 할인, 4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인 매장에서는 신제품 '홍삼 황제고膏'를 3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2월 12일까지 GNC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일부 선물세트를 최대 63% 할인 판매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는 단독 선물포장 및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 취약계층에 1억원 상당 설 선물세트 기부
대상이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종로구 취약계층 1400세대에 1억원 상당의 '청정원 설 선물세트'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서울시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기부 물품은 청정원 행복셀렉션호와 청정원 8호 등으로 구성됐다. 선물세트는 설 연휴 전까지 순차 전달될 예정이다.
◆G마켓, 설 연휴 앞두고 외식 e쿠폰 할인 판매
G마켓과 옥션이 설 연휴를 앞두고 외식 상품권 e쿠폰을 특가로 판매한다. 2월 12일까지 샤브올데이 모바일 금액권(3만원·5만원·10만원권)을 10% 할인해 판매하며, ID당 각 3장까지 구매 가능하고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메가MGC커피 e쿠폰 8종은 2월 8일까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2월 9일부터 15일까지 생어거스틴 6만원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무신사, 성수서 레고 발렌타인데이 팝업스토어 운영
무신사가 레고코리아와 협업해 발렌타인데이 시즌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2월 18일까지 온라인에서 레고 제품을 최대 19% 할인 판매하고, 12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전용 사은품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2월 25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 '블룸 바' 콘셉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레고 장미 만들기 체험,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레고 카테고리를 키즈뿐 아니라 부티크 전문관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배민, 설 연휴 앞두고 431억원 규모 정산대금 조기 지급
우아한형제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에게 약 431억원 규모 정산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음식배달, 픽업, 장보기·쇼핑 등 배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파트너가 대상이며, 기존 일정 대비 최대 6일 앞당겨 거래대금을 받을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명절 시즌마다 정산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하고 있다.
◆에르메스 뷰티, 브랜드 첫 파운데이션 국내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에르메스 뷰티가 브랜드 최초의 파운데이션 '플랭 에르 루미너스 매트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을 국내 출시했다. 제품은 5가지 밝기와 쿨·뉴트럴·웜 3가지 톤으로 세분화돼 총 3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함께 프라이머, 페이스 브러쉬, 팔레트&어플리케이터 등 관련 제품도 출시됐으며, 전국 에르메스 퍼퓸&뷰티 매장과 부티크,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BGF리테일, 설 맞아 중소협력사 정산대금 500억원 조기 지급
BGF리테일이 설 명절을 앞두고 CU와 거래하는 중소 협력사 100여 곳에 정산대금 500억원을 약 일주일 앞당겨 지급한다.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 속에서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집행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 BGF리테일은 2013년부터 명절 전 정산대금 조기 지급을 이어오고 있으며, 상생협력펀드 운영과 역량 강화 교육, 우수 상품 해외 판로 개척 등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도 병행하고 있다.
◆반얀트리 서울, 3억원 '로열 웨딩' 패키지 론칭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상위 고객층을 겨냥한 하이엔드 웨딩 상품 '로열 웨딩'을 출시했다. 크리스탈 볼룸 단독 대관을 기반으로 예식 콘셉트부터 플라워·조명·음악·테이블웨어까지 전 과정을 맞춤형으로 구성하는 것이 특징이며, 최소 150인 기준 3억원 패키지로 운영된다. 로열 다이닝,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 롤스로이스 의전 차량, 전 하객 발렛 서비스 등이 포함되며, '더 웨딩 클럽' 회원권과 스파 프로그램 등 부대 혜택도 제공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