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스탁론-딜사이트씽크풀스탁론
에이피알, 美타임스퀘어 등 6곳서 '메디큐브' 대대적 광고
권녕찬 기자
2025.03.20 09:14:02
LA 거리서 팝업스토어도…K뷰티 대표 브랜드 입지 강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걸린 에이피알 '메디큐브' 브랜드. (제공=APR)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글로벌 뷰티기업 에이피알(APR)이 미국 주요 랜드마크인 뉴욕 타임스퀘어와 LA 중심가에 '메디큐브'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글로벌 대표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코스피 상장사 에이피알은 현지 시각으로 오는 23일까지 미국 주요 도심 내 옥외 전광판에 메디큐브 광고를 송출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틱톡샵'에서 진행하는 '슈퍼 브랜드 데이(Super Brand Day)'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메디큐브는 K-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3곳을 비롯해 로스앤젤레스(LA) 도심 내 목시(Moxy) 호텔 전광판, 한인타운 및 기타 중심지 전광판 등 총 6곳에 송출된다. 미국의 유명 랜드마크인 뉴욕 타임스퀘어는 국내 대기업부터 전 세계 굴지의 브랜드들이 광고를 집행하는 곳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메디큐브도 브랜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A 역시 유동 인구가 많은 유명 관광지인 만큼 곳곳에서 메디큐브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파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에이피알 메디큐브, LA팝업 '글로우 랜드' 성황 에이피알 에이프릴스킨, 'TXA 함유' 스킨케어 출시 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리뉴얼 에이피알, 부패방지경영 인증 획득

이번 메디큐브 광고 캠페인은 'Anyone Can Glow(누구나 빛날 수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이는 성별, 나이, 피부색 등을 초월해 누구나 빛나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다. 


이와 동시에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누구나 광채 나는 피부를 가질 수 있다는 중의적인 메시지도 담았다. 광고에는 남녀노소 및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을 사용해 피부를 가꾸는 장면들이 담겼다.


에이피알은 옥외 광고에 더해 LA 멜로즈 거리 인근에서 팝업 스토어도 진행하며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현지 시각 25일까지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 '글로우 랜드(Glow Land)'에서는 ▲부스터 프로 ▲부스터 프로 미니 ▲PDRN 화장품 등 최근 미국 내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한편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메디큐브는 론칭 10년 만에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 미국 랜드마크 곳곳에 광고를 선보이는 글로벌 브랜드가 됐다"며 "앞으로도 K뷰티 대표주자로서 전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삼성물산(건설)
Infographic News
2025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