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에이피알(APR)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산리오 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 '쿠로미'와 협업한 올해 첫 캐릭터 콜라보 제품이다.
부스터 프로는 볼륨, 모공 관리 등 6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모두 탑재한 에이피알 대표 뷰티 디바이스다. 최근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하는 등 홈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에이피알은 그간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해 단순 가전제품을 넘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개성 있는 에디션을 선보여왔다.
이번 쿠로미 에디션은 특유의 귀여움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쿠로미의 매력을 디바이스와 패키지 곳곳에 담아냈다. 먼저 디바이스 본체 전반에는 보라색을 적용해 쿠로미만의 개성을 표현했다. 또 디바이스 헤드를 보호하는 헤드캡은 쿠로미 얼굴 모양을 본뜬 피규어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에이피알은 콜라보 에디션 론칭을 기념한 한정판 굿즈도 함께 선보였다. 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 구매 시 ▲쿠로미가 그려진 헤어밴드 ▲나만의 디바이스를 꾸밀 수 있는 데코 스티커 ▲쿠로미 모습이 그려진 클리너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은 국내와 일본에 동시 론칭돼 양국 소비자를 함께 공략한다. 해당 에디션은 국내 메디큐브 공식몰과 일본 큐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국내 공식몰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는 그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갖고 싶은 소장품이 될 수 있음을 어필해 왔다"며 "올해 역시 트렌디한 콜라보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