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서재원 기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은 컬리에서 진행하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향기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컬리에 입점해 있는 뷰티 브랜드를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해 90여 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컬리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센트온과 함께 향기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 만날 수 있는 센트온의 향기는 베르가못의 싱그러움과 자스민의 꽃내음, 블론드 우드의 은은한 우디향 등이다.
센트온과 컬리는 향기마케팅을 통해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 90여개의 브랜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고객들에게는 향기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센트온의 퍼퓸 브랜드 '센틀리에'도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 센틀리에의 다양한 향기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퍼퓸 태그, 룸스프레이 등 다양한 센틀리에의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오는 13일까지 개최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