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내달 9일까지 미래 하이테크 산업을 선도해 나갈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23일 한국앤컴퍼니그룹에 따르면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와 핵심 사업회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이번 하반기 공채를 통해 연구개발(R&D), 엔지니어링,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핵심 인재를 채용한다.
선발된 인재는 본사 '테크노플렉스'를 비롯해 첨단 연구설비를 갖춘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한국엔지니어링랩', 국내 생산 기지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 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외국인 유학생 포함)다. 글로벌 하이테크 기업에 걸맞은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10월9일까지 한국앤컴퍼니,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특히 중복 지원 시 먼저 제출한 회사의 지원서를 기준으로 입사 지원이 인정된다. 모집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 별 합격자는 채용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앤컴퍼니그룹은 구성원 모두가 능동적이고 자율적인 혁신 주체가 되는 고유 기업문화 '프로액티브 컬처'를 기반으로, 신입사원부터 임원에 이르기까지 진취적 사고와 자기주도적 행동을 구현해낼 수 있는 다양한 제도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혁신과 열정, 글로벌, 협동 등 4개 핵심 가치에 부합하는 인재를 지속적으로 선발해 글로벌 하이테크 산업 분야의 주인공으로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