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농협중앙회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판로 개척
민승기 기자
2024.07.16 16:48:01
일본·홍콩·대만 등 아시아 시장 추가 진출…'직판' 방식
부스터 프로 제품. (제공=에이피알)

[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부스터 프로'와 '울트라 튠 40.68(이하 울트라 튠)' 등 차세대 메디큐브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의 해외 직접 판로 개척에 박차를 가한다.


에이피알은 16일 메디큐브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울트라 튠의 해외 론칭계획을 공개했다. 이번 해외 진출은 모두 에이피알이 직접 판매에 나서는 '직판' 방식으로 '울트라 튠'의 일본과 홍콩 론칭 및 '부스터 프로' 대만 론칭을 준비 중이다.


먼저 일본에서는 울트라 튠의 시장성에 집중한다. 탄력과 볼륨 케어를 향한 일본 소비자들의 수요가 상당함에도, 현지 시장 내 전문적인 홈 뷰티 디바이스가 드물었던 점을 노려 울트라 튠 만의 전문성을 어필할 계획이다.


일본 소비자들 역시 항노화 및 '작은 얼굴 만들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울트라 튠이 충분히 성공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판단이다. 에이피알은 라쿠텐과 큐텐 등 일본 대표 이커머스를 중심으로 먼저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인플루언서를 기용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역시 병행하며 제품 인지도와 판매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에이피알,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 24FW 컬렉션 공개 에이피알, '시나모롤'과 레드 라인 에디션 공개 메디큐브, 여름철 '제로 모공 죠르디 에디션' 2종 출시 에이피알, 역대 최대 반기 매출…5:1 액면분할도

특히 '메가와리' 행사기간에 집중적으로 관심과 열기를 유도해 1세대 디바이스 대비 증가한 판매량을 유지시키는 것이 목표다. 현재 예상 출시 일정은 올해 3분기 말~4분기 초다. 올해 들어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홍콩 역시 부스터 프로와 울트라 튠을 통해 좋은 분위기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부스터 프로 론칭을 시도 중인 대만 역시 기대가 큰 시장이다. 지난해 11월 전(前) 세대 제품 '부스터 힐러'를 대만에 앞서 론칭한 에이피알은 약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만대를 넘기며 가능성을 봤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매출의 약 40%를 해외에서 거두고 있을 정도로 글로벌 진출에 적극적"이라며 "부스터 프로와 울트라 튠과 같은 차세대 제품의 직판 채널 추가를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K-뷰티테크 영역 확대를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딜사이트S VIP 3일 무료 체험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금융 포럼 온라인 영상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