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이소영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실리콘투에서 운영하는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이를 기점으로 적극적인 글로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해당 사이트 내 '메디큐브관'에서는 메디큐브의 제로 라인과 콜라겐 라인 등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대표 인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까지 입점됐다.
에이피알 측에 따르면 지난달 27일에 진행한 입점 기념 라이브커머스에서 메디큐브의 ▲제로 모공 패드 ▲시카 토너 패드 등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 빠르게 매진되는 성과를 냈다.
에이피알은 올해 상반기 다양한 국가의 유통업체들과 총판 및 대리점 계약을 진행하며 판로 개척에 힘써온 데 이어, 하반기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한 글로벌 공략을 지속할 계획이다.
특히 해외 팝업 스토어 진행과 국제 뷰티 박람회 참여 등 소비자와 바이어 모두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도 다방면으로 모색할 방침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스타일코리안은 그간 여러 브랜드와 함께 최고의 K-뷰티 역직구 플랫폼임을 증명했다"며 "이에 에이피알과의 긍정적 시너지 효과 역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여러 K-뷰티 관계자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한 해외 시장 영향력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