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클럽디 오아시스, 미스터멘션과 부산 관광 활성화 '맞손'
권녕찬 기자
2024.02.23 18:06:48
특화 관광상품 공동운영…"다양한 힐링 프로그램 개발"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해운대 프리미엄 휴양시설인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가 장기숙박 플랫폼 운영 기업인 미스터멘션과 손잡고 부산 관광사업 활성화에 나선다.

클럽디 오아시스를 운영하는 ㈜이도(YIDO)는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6층에서 미스터멘션과 부산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클럽디 오아시스와 미스터멘션이 부산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은 유현소 클럽디 오아시스 지배인과 정성준 미스터맨션 대표이사. 제공=㈜이도

양사는 지자체 및 관광 기업들과 함께 다양한 관광상품을 공동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클럽디 오아시스의 온천을 활용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협력해 부산지역 관광에 활기를 불어넣을 방침이다.


지난해 7월 오픈한 클럽디 오아시스는 총 3만308㎡(9209평) 규모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워터파크&스파 시설이다. 5가지 테마의 찜질방과 파동석으로 만들어 안티에이징을 돕는 면역공방 및캐빈 사우나가 있다. Cl(염소), Ca(칼슘), Mg(마그네슘), SO4(황산염) 등 다량 함유된 온천수를 사용한 청수당 노천탕과 야외 족욕탕, 수영장도 갖췄다.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에 위치해 있다. 


미스터멘션은 부산에서 시작한 중장기 전문 숙박 플랫폼이다. 자체적인 플랫폼 운용과 더불어 부산 워케이션(일+휴가 동시 가능 근무제)과 남해 생활관광, 제주 한달살이 등 서비스로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more
KPGA 다승왕, 디딤돌재단에 2000만원 기부 "뷰가 예술" 해운대 핫플 '클럽디 오아시스'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설맞이 효 이벤트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수험생 40% 할인 이벤트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행복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이사는 "앞으로 부산에 체류형 생활인구를 더 늘릴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