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요가 이어 뛰는 문화까지'…젝시믹스, 러닝클래스 개최
최양해 기자
2024.02.22 13:36:54
내달 8일 서울숲서 젝시런 진행…이진이 코치와 4.5km코스 주파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오는 3월 8일 서울숲에서 원데이 러닝클래스 '젝시런(XEXY RUN)'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젝시런은 최근 건강, 다이어트, 스트레스 해소 등 효과를 기대하고 러닝과 마라톤을 시작하는 초심자들에게 부상 없이 향상된 러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오늘부터 달리기를 합니다'의 저자 이진이 강사의 지도로 진행된다.


이 강사는 달리기 용어를 비롯한 러닝의 기초설명과 준비운동, 올바른 주법 등을 소개한다. 기초교육 이후에는 서울숲 4.5킬로미터(km) 코스를 함께 달리고 마무리 운동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젝시런 모집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젝시믹스에서 새롭게 서보이는 러닝화 '맥시러너'를 구매하고 참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자동 신청된다. 젝시믹스는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젝시믹스 슬리브, 레깅스, 슬링백, 리스트, 헤드밴드 등 패키지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more
브랜드엑스코퍼, 매출 ​2326억 달성 '6년 연속 성장' 젝시믹스, 섬유전시회서 효성 단독 원사 제품 첫 공개 '초경량' 앞세운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 46만족 돌파 젝시믹스, 오프라인 확장 속도…국내외 100개점 목표

젝시믹스 관계자는 "러닝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새롭게 각광받는 운동이자 트렌드가 됐다"며 "이에 발맞춰 젝시믹스는 러닝화 맥시러너와 함께 다양한 체험요소를 선보이며 요가에 이어 러닝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 맥시러너는 뒤틀림 없는 착화감과 쿠셔닝을 극대화해 안정감 있는 달리기가 가능하도록 만든 러닝전문 슈즈다. 젝시믹스 슈즈는 2020년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 46만족을 돌파했으며, 올해 러닝화를 통해 슈즈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