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젝시믹스, 3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최양해 기자
2024.01.10 08:39:09
국내와 중국서 압도적 1위…애슬레저룩 한∙중 부문서 영예
지난 9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저우위보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왼쪽)와 한대광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전략영업그룹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3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한·중(韓·中)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출액, 시장점유율, 기초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젝시믹스는 지난 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두 부문 모두 타 브랜드보다 20% 이상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압도적 1위에 올랐다. 특히 중국 부문 '서비스 및 품질 만족도' 항목에선 경쟁 브랜드 대비 30% 이상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저력을 보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번 심사 결과를 통해 젝시믹스의 남성 고객이 크게 증가한 것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브랜드를 추천한 한·중 참가자들의 성별 분포도가 기존 20% 안팎에서 30%까지 높아졌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more
'요가 이어 뛰는 문화까지'…젝시믹스, 러닝클래스 개최 '초경량' 앞세운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 46만족 돌파 젝시믹스, 오프라인 확장 속도…국내외 100개점 목표 젝시믹스, 요가 성지 '발리'서 소셜웰니스 축제 성료

젝시믹스는 지난해부터 신축성과 경량성에 중점을 두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갖춘 맨즈라인 제품들을 선보인 결과로 보고 있다. 또한 중국법인 설립 후 상해 단독 매장 개소와 글로벌 스포츠 전문기업 파우첸(Pouchen) 자회사인 'YY스포츠'와의 공급계약 등 중국 내에서 입지를 넓히기 위해 노력한 것이 중국 부문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자평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한국과 중국 부분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아시아 지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젝시믹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