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NFT,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맥북 에어·아이폰 15 프로·에어팟 맥스 등
[딜사이트 황지현 기자] 블록체인·핀테크 기업 두나무는 새해를 맞아 업비트 NFT에서 '새해맞이 럭키 드로우 NF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업비트 NFT는 대체불가능토큰(NFT)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검증된 NFT만 거래되는 큐레이티드 마켓으로서 업비트 웹과 애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벤트 경품은 ▲맥북 에어 15인치(1명) ▲아이폰 15 프로 128GB(2명) ▲에어팟 맥스(3명) 등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카카오톡에서 '업비트 NFT' 채널을 카카오톡 채널 친구로 추가해 기프트코드를 받아야 한다.
관련기사
more
핀테크協, 28일 '금융플랫폼 경쟁력 제고' 세미나
가상자산 실명계좌 급증 600만개 돌파
업비트, AI로 고객자산 1200억 지켰다
두나무, 사이버보안기업 티오리와 MOU 체결
업비트 NFT에서 기프트코드를 입력하면 1~5개의 '럭키 드로우 응모권 NFT'를 얻을 수 있다. 응모권 NFT를 많이 보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오는 13~15일 업비트 NFT에 접속, 응모권 NFT를 얻을 수도 있다. 로그인 후 이벤트 드롭스에서 '무료 선물 받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권 NFT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선물은 총 1만개로, 1인당 하루에 한 번씩 참여 가능하다.
업비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업비트 NFT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업비트 NFT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신규 NFT 발매 및 이벤트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