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르노코리아, 스타필드 수원 개점… '브랜드 전략 강화'
범찬희 기자
2024.01.29 08:59:14
첫 복합 쇼핑몰 입점…'스몰 앤 팬시' 테마, 시승 및 디지털 콘텐츠 경험
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왼쪽 세번째) 등 르노코리아 및 TA오토 관계자들이 지난 26일 열린 '스타필드 수원점' 개점식에서 오픈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제공=르노코리아)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르노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전략 강화의 일환으로 대형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전시장을 개점했다.


르노코리아는 '르노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6일 열린 오픈식에는 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 황재섭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 외에도 조석호 TA오토 대표 등이 참석했다.


르노코리아가 복합 쇼핑몰에 영업 전시장을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르노코리아는 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하이브리드 중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신차 준비와 더불어 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강화 전략을 올해 함께 펼쳐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르노코리아, 2월 6877대 판매…수출 비중 74% 르노, 모빌리티 웹 구축…네이버클라우드 '맞손' 르노코리아, 佛 발레오 출신 SDV 전문가 영입 르노코리아, 1월 수출 97%↓…"홍해 이슈 여파"

스타필드 수원점은 르노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SI(숍 아이덴티티) 콘셉트인 'rnlt'를 국내에 처음 적용한 전시장이다. '스몰 앤 팬시(Small & Fancy)'라는 공간 테마 아래 도심 지역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이면서, 방문 고객들이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방문 고객들은 상담,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전 과정은 물론 쇼핑몰 내 시승센터를 통한 차량 시승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경험을 한 곳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선호할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들도 선별해 전시장 내에 구비해 갈 예정이다.


엠마누엘 알나와킬(Emmanuel Al-Nawakil)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쇼핑몰이나 핫플레이스처럼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곳에 자리하면서 고객들에게 르노코리아 차량과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 될 것"이라며 "르노코리아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SI 콘셉트를 전국 영업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