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팝 거물' 스티비 원더, 현대차·기아 전시관 깜짝 방문
라스베이거스=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2024.01.11 13:21:23
사전예약 없이 등장, 직접 체험하며 높은 관심 보여
이 기사는 2024년 01월 11일 13시 2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스티비 원더가 10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의 현대차 부스를 방문해 수소 모빌리티 스페이스를 체험하고 있다. (제공=독자)

[라스베이거스=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미국의 유명가수 스티비 원더가 1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4 현장을 찾아 현대차와 기아 부스를 방문했다. 


스티비 원더는 이날 오후 5시10분께 기아의 CES 부스를 방문해 20분 가량 머물렀다. 스티비 원더 일행은 내년 양산을 목표로 하는 기아의 목적기반모빌리티(PBV) PV5 베이직 모델의 내외장 기능을 체험했고, PV1 등 콘셉트카를 둘러봤다. 


특히 스티비 원더가 큰 관심을 보인 PV5 베이직 모델은 휠체어 리프트가 적용된 교통약자형 기능을 탑재한 모델이다. 그는 "잘 안 보이는데 만져봐도 될까요?"고 말하기도 했다.


스티비 원더가 1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의 기아 부스를 찾아 PBV 'PV5'를 체험하고 있다. (제공=독자)

스티비 원더는 기아 부스 관람 이후 현대차 부스로 이동해 약 25분 가량 머물렀다. 그는 현대차 부스의 1인용 모빌리티 'DICE'를 직접 앉아보며 퍼스널 모빌리티 플랫폼을 체험했고, 폭넓은 사용자를 포괄하고 개개인에게 맞춤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스페이스'에도 앉아보며 관심을 보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차, 아이오닉5 퍼포먼스 콘셉트 'NPX1' 공개 美 질주 현대차·기아, '친환경·제네시스·RV' 삼각축 현대차·기아, 美서 165만대 판매 '사상 최대' 수소·SDV 신기술 가득 찬 현대차 전시관…"인류 삶 혁신"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