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쿠팡,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임직원 성금 전달 外
이상균,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이수빈, 서재원 기자
2024.01.09 13:04:07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임직원 성금 전달

[딜사이트 이상균,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이수빈, 서재원 기자]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어린이 환자들을 돕기 위한 임직원 성금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과 통합케어센터 어린이병원학교에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CFS는 전일(8일) 임직원 1만1700명이 모은 성금 1170만원과 스마트 기기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은화 어린이병원장과 엄성환 CFS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CFS 조직문화 팀은 지난 12월 어린이 환자들의 건강을 응원하며 '천원 기부 이벤트'를 기획했고, 이전국 각지의 쿠팡 물류센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성금을 모았다. 회사는 이에 더해 어린이들의 디지털 교육을 위해 스마트 기기를 추가로 마련해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엄성환 CFS 인사부문 대표는 "새해를 맞아 이웃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싶다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전달드린다"라며 "힘든 치료를 이겨내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교촌치킨앱서 '점보윙 시리즈' 이벤트 실시


교촌에프앤비가 이달 말까지 점보윙 시리즈 '최애 조합' 공유 이벤트를 열고, 신년 맞이 치킨 메뉴 교환권 선물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변함없이 교촌을 사랑해 주는 교촌치킨앱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교촌치킨과 함께 새로운 한 해를 즐겁게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이달 31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교촌치킨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반점보윙(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6가지 점보윙 시리즈 중 '최애'(가장 좋아하는) 조합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교촌치킨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반점보윙(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중 가장 선호하는 맛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교촌은 창의적이고 설득력 있는 이유를 작성한 참여자 중 180명을 선정해 선정한 치킨 메뉴 교환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1월 중 점보윙 시리즈를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하고 구매한 점보윙 메뉴를 한 번 더 맛볼 수 있도록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교원 빨간펜, 문해력 특화 '라인프렌즈 어휘 당당' 전집 출시

교원 빨간펜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를 활용한 문해력 특화 전집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집은 교원 빨간펜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문해력 관련상품으로, 어휘력 향상 요소와 캐릭터를 적용한 흥미 요소를 동시에 지녔다. 해당 '라인프렌즈 어휘 당당' 전집은 어떤 글 앞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읽자는 콘셉트로 꾸려졌다. 탄탄한 어휘력에 기반해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있도록 초등 교과 및 필수 어휘 1100여 개를 선별해 담았다. 또한 교과 핵심 어휘를 브라운, 코니, 샐리 등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비주얼텔링 일러스트를 삽입해 독서 흥미를 자극하고 어휘 개념을 효과적으로 각인시킨다. 전집은 ▲스토리북(30권) ▲버디북(30권) ▲라인프렌즈 전문 성우 이야기 듣기 음원(30편)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more

◆hy, 새해맞이 '프레딧 멤버십'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hy가 새해를 맞아 '프레딧 멤버십'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hy는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1만 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프레딧 접속 후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지정코드 '24년엔멤버십'을 입력하면 자동 발급 된다. 이벤트 쿠폰 적용 시 프레딧 정기구독 대표 품목인 '잇츠온 무항생제 신선란 10구'와 '닭가슴살 샐러드'를 20% 할인된 가격인 3990원과 4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사용 후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명절을 앞두고 '멤버십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는 고객도 늘고 있다. 프레딧 멤버십은 가입 즉시 연회비(3만5000원) 보다 많은 적립금(4만원)을 지급하고, 선물을 받은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어 명절 선물에 대한 고민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여기에 매월 20% 할인쿠폰을 4장 지급하고, 3회에 걸쳐 대표 제품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해 만족도가 높다.


◆SPC 커피앳웍스, 딸기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딸기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PINK YOUR MOMENT with STRAWBERRY(딸기와 함께하는 핑크빛 순간)'를 주제로 딸기의 핑크빛 색과 달콤한 맛을 가득 담아 완성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과 달콤한 딸기라떼가 어우러진 '요거트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바닐라빈 풍미의 프라페에 달콤한 딸기를 블렌딩한 '스트로베리 바닐라빈 프라페' ▲히비스커스 티에 생딸기, 레몬, 블루베리를 더한 '스트로베리 티펀치' ▲생딸기를 듬뿍 넣어 딸기 본연의 맛을 자랑하는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 등 4종이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앱으로 픽업 주문으로 딸기 시즌음료 주문 시, 1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복을 부르는 상품 시리즈'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복을 부르는 상품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부엉이, 해바라기, '福(복)'자 등 복의 의미가 담긴 디자인을 적용해 새해맞이 인테리어나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로 구성했다. 인테리어용품, 거실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테리어용품은 재물, 장수, 지혜를 의미하는 '부엉이'와 생명력, 재물, 행운을 뜻하는 '해바라기'를 모티브로 한 상품들이 눈에 띈다. '마크라메 부엉이 걸이장식'은 실이나 끈으로 매듭을 지어 소품 등을 만드는 '마크라메' 공예 방식을 사용해, 부엉이가 나무 위에 앉아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장식소품이다. 흰색 매듭에 진갈색 눈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허전한 벽면이나 문고리에 걸어두기 좋다. 이 밖에도 복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복을 부르는 저금통'은 직육면체 모양에 동글동글한 서체의 '福(복)'자를 양각(글자나 그림이 도드라지게 조각하는 것)으로 크게 새겨 입체감과 귀여움이 느껴지는 상품이다. 또한 '달항아리'는 둥그런 형태에 은은한 빛깔을 띄는 도자기 상품으로 풍요와 복을 상징하여, '해바라기 조화'와 함께 구매해 화병으로써 연출하는 것도 괜찮다.


◆창고43, '2024'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bhc그룹이 운영하는 고품격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오는 2월 5일까지 창고43 전 매장에서 설 선물세트 예약 접수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창고43만의 노하우를 담아 총 6종으로 마련했다. 세부적으로 구이세트(3종), 양념갈비세트(1종), 육포세트(2종)로 프리미엄형부터 실속형까지 고루 준비돼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한 점이 돋보인다. 프리미엄 구이세트는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창고 스페셜 2호' 등 3종이다. 최고급 한우를 엄선한 '창고 한우 명작'과 '창고 스페셜 1호'는 등심과 안심, 채끝 등 한우의 인기부위와 특수부위를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창고 스페셜 2호'는 등심과 육즙 가득한 불고기 및 국거리로 구성된다. '창고43 양념갈비세트'는 부드러운 육질에 창고43만의 특제 레시피 양념으로 맛을 낸 소갈비 메뉴다. 2종으로 구성된 '창고43 명품 수제 육포 선물세트'는 육질 본연의 맛, 육포의 감칠맛을 살린 건강 간식이다. 창고43 명절 선물세트는 오는 5일까지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예약 가능하며, 배송은 1월 22일부터 2월 7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BBQ치킨,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제너시스BBQ 그룹이 새해를 맞아 배달 앱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오는 14일까지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내 요기요 앱을 통해 BBQ 제품 2만원 이상 주문 시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과 방문포장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매 주문 건마다 횟수 제한 없이 할인 받을 수 있다. BBQ 제공 혜택 외에도 요기요에서 치킨대전 참여 브랜드 전용 추가 7%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를 중복 적용 시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지난 한 해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024년에도 변치 않는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CJ온스타일, '휴온스' 양춘사 추출물 건기식 최초 론칭


CJ온스타일이 올해 '원플랫폼 2.0' 캠페인의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첫 주자로 헬스케어 브랜드 '휴온스'를 선정하고,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다이어트 건기식을 유통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원플랫폼 캠페인은 신상품 인지도 제고, 브랜드 리뉴얼 등 협력사 목적에 맞게 최적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독보적 성과를 일구는 CJ온스타일 대형 프로모션으로, 올해 휴온스를 취급고 100억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CJ온스타일은 14일까지 휴온스 원플랫폼 캠페인을 열고 신제품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를 선보인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 추출물'도 함유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1일 1회 1정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 간편하다. 


◆컬리, 스페인 농장과 공동 개발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단독 출시


컬리는 스페인 올리브 농장과 함께 개발한 '컬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현지 농장 발굴부터 판매까지 컬리가 전 과정을 기획해 만든 첫 올리브오일로,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스페인 올리브 농장과 공동 개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컬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에는 컬리가 생각하는 프리미엄 올리브오일의 원칙을 모두 담았다. 최상의 맛과 향을 위해 유기농 올리브나무에서 지난해 가을 가장 먼저 채집한 햇 올리브만을 고집했다. 산도는 0.25%로 엑스트라 버진 중에서도 최상급을 자랑한다. 품종은 피쿠알을 단일 품종으로 사용했다. 피쿠알은 오메가 9계열의 올레산이 풍부하고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의 함량이 가장 높은 품종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사람이 직접 재배하는 '핸드 피킹' 방식으로 올리브의 손상을 최소화했다. 프리미엄 품질에도 가격은 합리적이다. 500ml 기준 4만4800원으로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태, MZ맛집 갓잇과 컬래버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 출시


해태제과가 새롭고 이색적인 맛에 열광하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MZ세대 인기 타코 맛집인 '갓잇'과 손 잡고 간편하게 타코를 즐길 수 있는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을 출시한다.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은 갓잇의 베스트 메뉴인 포크 타코에 치폴레 소스를 얹은 듯한 이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할라페뇨 고추 맛을 내는 치폴레타코맛 시즈닝을 입혀 향긋한 알싸함과 훈연향이 입안에서 조화롭다. 돼지고기 시즈닝으로 깊고 진한 풍미까지 구현해 타코의 맛이 그대로라는 평가다. 새로운 만남에 걸맞게 구운감자도 새 옷을 입었다. 멕시코 전통의상 판쵸(Poncho)와 챙이 넓은 모자인 솜브레로(Sombrero)를 걸쳐 이국적인 모습을 갖췄다. 이를 통해 갓잇의 캐릭터와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을 활용해 과자를 즐기면서도 인기 맛집에 온 듯 한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40만 개만 한정 생산할 예정이다.


◆김창수 회장, 50억원 출연해 '한국기업경영융합연구원' 설립 지원


김창수 F&F그룹 회장이 한국 기업의 글로벌 성공 사례 연구를 위해 50억원을 출연했다. 김 회장의 사재출연을 기반으로 설립된 '한국기업경영융합연구원'은 한국 기업의 글로벌 성공 사례를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글로벌로 진출하고자 하는 모든 한국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 비즈니스를 지원하겠다는 목표다. 또한 한국 기업의 다양한 글로벌 성공 경영 사례를 연구해 더욱 많은 글로벌 후발 주자들이 나올 수 있도록 마중물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개원식에서 "기업 경영에 대한 연구는 전세계적으로 대부분 미국이 주도하고 있으며, 한국의 기업은 전 산업분야에서 다양한 성공을 만들어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 경영은 그동안 크게 조명 받지 못했다"며 "세계로 뻗어 나가는 한국 기업의 독창적인 K매니지먼트에 대한 연구를 통해 K매니지먼트의 위상을 높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