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 1위 수성
서재원 기자
2023.12.19 10:43:22
3단계 살균 시스템, 유로·노즐·도기 매일 자동 살균

[딜사이트 서재원 기자] 코웨이가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BAS40-A)'를 출시하며 비데 시장 선두 굳히기에 나섰다.


19일 코웨이에 따르면 룰루 비대 스스로케어는 3단계 살균 시스템과 강화된 맞춤형 수류 코스를 갖춰 차별화된 위생성과 세정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99% 살균 인증 모듈로 만든 전기분해 살균수가 주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하고 있다. 


오염 가능성이 높은 노즐의 경우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사용 전후로 살균 케어가 가능하다. 오염물질과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은 분리 교체할 수 있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비데 수압이 약하다고 느껴지는 소비자를 위해 수류 코스도 업그레이드 했다. 수류· 수압·공기·세정 범위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3단계 아이웨이브(i-wave) 수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세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자동 모드 선택 시 집중세정 단계에서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기능이 적용되어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한다.

관련기사 more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효도템 눈길 코웨이, 2년만에 회사채 시장 '노크'…1.1조 몰려 코웨이,임원인사…2명 승진·4명 신규선임 애경산업, 김상준 전무 대표이사 승진

관리 편의성도 신경 썼다. 간편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본체 방수 IPX5등급을 적용했다. 세척이 자주 필요한 커버와 변좌, 조작부는 한 단계 강화된 IPX6등급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히터 성능을 향상시킨 하이브리드 탱크를 탑재해 온수 온도 도달 시간과 전력 소모를 줄여 에너지 효율을 강화했다. 비데를 사용하지 않는 동안에는 변좌와 온수 온도를 낮게 설정하는 절전모드를 적용했다.


코웨이는 오래된 구옥이나 고층에 거주하는 가구 등 수압이 약한 환경에서 비데 설치에 어려움이 있는 점을 고려해 저수압 특화형 제품도 선보였다. '저수압 특화형 스스로케어 비데(BAS39A)'는 내장형 저수압 펌프를 탑재해 수압이 낮은 화장실에도 제약 없이 설치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강력한 자동 살균 기술과 맞춤 세정 기능, 설치 환경 등 제품 전반에 대해 소비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기술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비데의 기준이 된 '룰루' 비데를 앞세워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건강한 생활문화 형성에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