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HL그룹,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수상
범찬희 기자
2023.12.18 10:47:44
'세상 자유로운 길을 열다' 캠페인 조회수 330만회...MZ 세대 호응
HL그룹 광고 이미지. (제공=HL그룹)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HL그룹이 숏폼(Short Form‧짧은영상) 등 자사의 기술력을 쉽게 전달한 마케팅 활동으로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수상을 영광을 안았다.


HL그룹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3)' 중 마케팅·캠페인 프로모션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시상식은 기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즈'가 통합된 것이다.


이번 수상은 HL그룹의 프로모션 기획이 거둔 쾌거라는 평가다. HL그룹은 올해 '세상 자유로운 길을 열다'라는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HL만도의 기술력을 쉽게 알리는 데 주목했다. 일상의 에피소드를 담아 캠페인에 연결한 숏폼 필름은 330만회 조회수를 기록했다.


자율주행, 주차 로봇, 모션 X-rite(엑스라이트) 등 올해 9월 동시 런칭한 3편의 TV광고와 더불어 강남, 홍대, 판교 등의 옥외 광고가 조회수 상승의 일등 공신이라는 설명이다.


HL그룹 마케팅 담당자는 "HL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 MZ세대들의 생각을 잠시 엿보았다"며 "첨단 모빌리티 기술에 재미를 더해 다양한 대중계층과 소통할 수 있도록 새로운 마케팅 기획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정몽원 회장, 지주사 지배력 높이고 CEO체제 강화 HL만도, 中텐륜과 맞손…"상용차 전동 스티어링 공략" HL클레무브, 자율주행 HPC 라인업 3종 공개 HL만도, 아마존과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개발 '맞손'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