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화 포레나' 올해 아파트 브랜드 'TOP 8'
김현진 기자
2023.11.06 15:31:13
브래드가치 제고 노력 지속…작년 10위서 2계단 상승
'한화 포레나' BI. (제공=한화 건설부문)

[딜사이트 김현진 기자] 한화 건설부문 브랜드 '한화 포레나'가 이달 2일 부동산 정보 플랫폼 부동산R114가 선정한 '2023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TOP) 8에 선정됐다. 2019년 론칭한 한화 포레나는 아파트와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공공주택 통합브랜드다. 지난해 10위에서 올해 8위로 두 계단 상승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평가다.


한화 건설부문은 한화 포레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특화상품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 우선 한화 건설부문은 지난 9월 국내 최초로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포레나 EV 에어 스테이션'을 개발했다. 이는 천장에 설치된 하나의 충전기로 3대까지 동시충전이 가능하다.


아울러 반려동물 놀이터인 '포레나 펫 프렌즈 파크'와 반려동물 특화설계인 '펫 프렌즈 인테리어' 등을 도입하고 주민 소통 및 휴식을 위한 '포레나 카페 브리즈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한화 건설부문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디자인 역량 강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2023년 포레나 헤어 드라이기 수납시스템, 2020년 포레나 펫프렌즈 인테리어 등이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한화 건설부문 관계자는 "한화 포레나만의 독창적인 가치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상품을 개발해 외관 디자인부터 다른 아파트와 차별화하고 있다"며 "2019년 8월 론칭 이후 4년 만에 프리미엄 주거브랜드로 안착했다는 평가가 나온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화 포레나 안산고잔2차' 1순위 경쟁률 10대 1 '한화' 서울역북부역세권개발, 7400억 PF 조성 GTX-C 시행자 지정, 현대건설 컨소시엄 '단비' 한화 건설부문, 흡수합병에도 경영평가액 감소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