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시노펙스, 첨단 멤브레인 기술 적용 정수필터 출품
강동원 기자
2023.11.01 10:19:27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참가…"폐수재이용 솔루션 제시"
시노펙스 비즈니스관 부스. (사진=시노펙스)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시노펙스가 첨단 멤브레인 기술이 적용된 필터제품을 공개한다.


시노펙스는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에서 자사 필터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는 산업통상자원부 등 국내 17개 기관이 공동 주관하는 지역 박람회다. 시노펙스는 지역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미팅이 가능한 전시공간인 비즈니스관에 참가한다.


시노펙스는 이번 전시에서 첨단 반도체·디스플레이 폐수 재활용 시설에 사용하는 ▲중공사 멤브레인 필터(G-brane) ▲가압식 한외여과막 필터(Hisep 멤브레인) ▲기체 분리막 등 산업용 제품을 전시한다.


또, 첨단반도체 공정에 사용되는 앱솔루트급 필터기술이 적용된 '시노텍스 정수필터'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정수필터는 반도체 공정에 사용하는 고성능 앱솔루트급 필터기술을 적용한 ▲MDA(Melt Blown Depth Absolute)필터 ▲천연야자 숯 필터 ▲PES 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관련기사 more
시노펙스, '2023 가족친화기업' 선정 시노펙스, 배당형 무상증자…"주주가치 제고" 시노펙스, 혈액투석기 'ISO13485' 인증 시노펙스, 베트남 초등교에 정수 시스템 기증

시노텍스 정수필터는 수돗물이 오래된 배관을 통해 가정으로 오면서 오염될 수 있는 각종 불순물은 물론 수돗물 속의 잔류염소와 초미세 플라스틱, 각종 박테리아까지 99%이상 완벽히 걸러낼 수 있다.


시노펙스 관계자는 "최근 기후변화로 인한 가뭄과 물 부족 문제에 대한 해법으로 폐수재이용 및 해수담수화 솔루션을 집중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