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G전자, UAE 도서관에 올레드 TV '포제' 전시
이효정 기자
2023.05.15 11:33:53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 지속 선보일 것"
방문객이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체험하고 있다.(출처=LG전자)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LG전자는 15일 아랍에미리트(UAE) 문화수도로 알려진 샤르자 내에 위치한 '하우스 오브 위즈덤' 도서관에 'LG 올레드 TV 오브제 컬렉션 포제'를 전시했다고 밝혔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어떤 공간과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보이는 공간 디자인 TV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도서관 1층 열람실에 전시돼 방문객들을 맞는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다. 패널과 본체가 U자 형태를 갖추고 있고 외관은 패브릭(직물)으로 감싼 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이름 포제(Posé)는 '자세'라는 뜻을 가진 영어 단어 포즈(Pose)의 프랑스어 표기다. 제품 설치 공간의 품격까지 높인다는 의미가 반영됐다.


LG전자는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고,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TV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우스 오브 위즈덤은 2019년 샤르자가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책의 수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건립된 국립 도서관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삼성전자 적과의 동침 이유는? LG전자, 10년 혁신 앞세워 올레드 TV 압도적 1위 디지털 캔버스 된 LG 올레드 TV, 美 '프리즈 뉴욕' 참가 삼성, LG OLED패널 장착 TV 연내 20만대 출시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